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강북 메가스터디학원, 예비고3 위한 `8060윈터캠프` 프로그램 마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강북 메가스터디학원, 예비고3 위한 `8060윈터캠프` 프로그램 마련
    메가스터디교육(주) 직영학원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은 수능의 핵심인 수학과 국어를 중점적으로 학습하는 `8060윈터캠프` 프로그램을 마련해 예비고3 수험생들에게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8060`은 5주간 수학 80시간, 국어 60시간 수업을 제공한다는 의미로 오는 12월31일부터 내년 2월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수업은 경험이 풍부한 강북메가스터디학원 재수정규반 선생님들이 전담한다.

    또한 다양한 형태의 1:1질의응답시스템 및 테스트를 통해 학습한 내용에 대한 성취도를 높여줄 것이다.

    주중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엄격한 생활관리와 영양가 높은 점심·저녁급식 및 셔틀버스를 제공하며, 주말에는 `WEEKEND PLANNER`를 활용한 주말 자기주도학습 관리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에 앞서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은 11월9일 오후 7시 `재수없이 대학가는 가장 객관적인 입시분석`이라는 주제로 `윈터스쿨·윈터캠프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에서 진행되며 참가자들에게는 2020~2022학년도 대입전략 자료집을 증정할 예정이다.

    강북 메가스터디학원 이명성 원장은 "예비고1 학생부터 예비고3 학생까지 모두 이번 겨울방학을 어떻게 보내느냐가 중요하지만, 특히 예비고3은 각별히 의미있는 기간이 된다"며 "즉, 이번 겨울방학을 2020학년도 수능의 기초를 확실하게 다질 수 있는 기회로 활용해야 한다"고 밝혔다.

    한편 현재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에서는 25년 대입경력의 이명성 원장, 학습력 강화전문가 하태석 학습전략연구소장을 비롯한 입시전략연구소 선생님들이 2020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예비고3 학생들을 위해 1:1심층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1:1심층상담을 받기 위해서는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으로 전화해 사전 예약하면 되며, 자세한 내용은 강북 메가스터디학원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국민 인식 변화를 이끌어내는 등 기후 환경 저널리즘 발전에 노력했다”고 수상 이유를 설명했다.이날 ‘전환의 기로에서: 글로벌 기술, 협력, 정책 이행으로 여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주제로 열린 포럼에선 기후기술을 중심으로 정책 이행력 강화와 글로벌 협력 확대 방안이 논의됐다.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은 기조연설에서 “정부와 업계 모두 발상의 전환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다.김채연 기자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응 전략’입니다.이창훈 서울대 환경대학원 특임교수(전 한국환경연구원장)가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의 변화’를 주제로 기조 발제를 합니다. 또 김효은 글로벌인더스트리허브 대표(전 외교부 기후변화대사)가 ‘트럼프 시대, 탄소중립 국제 동향과 과제’, 김성우 김앤장 환경에너지연구소장이 ‘글로벌 기후정책 변화에 따른 기업의 시사점’을 주제로 발표합니다.이어 하지원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 위원(에코나우 대표)의 사회로 오일영 기후에너지환경부 기후에너지정책관, 조영준 대한상공회의소 지속가능경영원장, 이한경 에코앤파트너스 대표, 고윤주 LG화학 최고지속가능전략책임자가 기업의 대응전략에 관해 토론할 예정입니다.●일시: 11월 11일(화) 오후 2시~5시20분●장소: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18층)●참가 등록(무료): hankyung.com/esg/forum주최: 한경미디어그룹 한경매거진&북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생글생글’을 신청하면 매주 본지와 함께 무료 배달했습니다. 하지만 지국에서 일간지(한경)와 주간지(생글생글)를 함께 배달하는 과정에서 누락하는 사례가 있었습니다.이에 ‘생글생글’ 배달을 11월 첫째 주 발행호(제917호)부터 우편 발송 방식으로 바꿉니다. 비용이 들더라도 독자 여러분께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전달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판단해서입니다. 아울러 ‘생글생글’은 앞으로 본사 자동이체로 구독료를 납부하는 독자에게 우선 제공할 예정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자동이체 전환 문의(1577-545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