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방송인 강한나, 日방송 발언 논란 "韓 연예인 99% 성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방송인 강한나, 日방송 발언 논란 "韓 연예인 99% 성형"
    일본에서 활동 중인 방송인 강한나가 한국 연예인들의 `성형`을 언급한 부분이 논란이 되고 있다.

    한국 연예계의 `성형열풍`을 지적하며 "가만히 보면 (성형사실을) 부끄러워하면서 했다고는 말하지 않는다"고 비꼰 것.

    강한나는 최근 일본 요미우리TV `토쿠모리 요시모토`에 출연해 "내가 알기로 한국 연예인 100명 중 99명이 성형한다"며 "한국 연예인 친구들이 많은데 만날 때마다 얼굴이 변한다"고 발언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는 자신은 성형을 하지 않았다고 강조하며 주변에서 성형을 권유받았다고 덧붙였다.

    방송인 강한나의 이 같은 발언을 두고 누리꾼들은 해외에서 자국 연예인의 외모를 깎아내렸다며 왈가왈부하고 있다.

    29일 강한나 발언 관련 기사와 SNS에는 "틀린 말은 아니다" "대한민국이 성형공화국인건 유명하지 않나"는 옹호론과 함께 "한국 연예인 비하하나" "굳이 일본에서 왜?" 등의 댓글이 충돌했다.

    방송인 강한나 (사진=SNS)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