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첸트, 첫 월드투어 성공적인 출발 ‘新 K팝 스타 탄생의 서막’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보이그룹 루첸트가 성공적인 월드투어의 시작을 알렸다.
루첸트는 지난 27일과 28일 양일간 각각 인도 뭄바이 Sophia Bhabha Hall과 푸네 Anna Bhau Sathe Auditorium에서 `2018 루첸트 데뷔 월드투어 콘서트`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났다.
이날 루첸트는 데뷔앨범 타이틀곡 `뭔가 달라`를 비롯해 수록곡 `우리 더 (Close Love)`, `Answer`, `How About You` 등 다양한 콘셉트의 무대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파워풀한 안무와 감미로운 목소리로 그들만의 음악적 역량을 마음껏 과시했다.
특히 뭄바이 공연에서 멤버 고건이, 푸네 공연에서 영웅이 각각 자신만의 특색이 잘 드러난 솔로 무대를 선사, 객석의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120분간 진행된 이날 공연에서 루첸트는 신곡 무대뿐 만 아니라, 인터뷰와 포토타임, 악수회 등을 마련해 팬들과 좀 더 많이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아울러 국내 데뷔 전, 이미 인도, 홍콩 등에서 해외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는 루첸트는 성숙하고 세련된 무대 매너로 관객들의 열광적인 분위기를 이끌며 새로운 K팝 스타로서 성장 가능성을 보이기도 했다. 이에 팬들은 각각의 무대에 큰 박수와 함성으로 루첸트 월드투어의 성공적인 시작을 응원했다.
루첸트는 지난 9월 특유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의 곡 `뭔가 달라`로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데뷔곡 `뭔가 달라`는 힙합을 기반으로 한 future & pop 장르의 곡으로, 서로 뜨겁게 사랑했던 사람의 마음이 식어가는 과정을 지켜보는 절실한 마음을 거침없이 표현한 곡이다.
한편 뭄바이 공연을 마무리한 루첸트는 두 번째 장소인 푸네로 이동해 월드투어 일정을 이어나간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