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7人7色 ‘동네앨범’ 멤버들, 그들의 음악여행은 어떨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7人7色 ‘동네앨범’ 멤버들, 그들의 음악여행은 어떨까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동네앨범>이 드디어 첫 번째 여정을 공개한다.

    오는 28일 저녁 7시 50분 첫 방송하는 TV CHOSUN <동네앨범>은 7인의 아티스트가 동네 곳곳을 다니며, 그 동네만의 컴필레이션 앨범을 만드는 음악 여행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동네앨범>은 첫 여행으로 동해 해안선을 따라 아름다운 해변이 즐비해있는 강원도 삼척으로 떠났다.

    본격적인 삼척 여행에 앞서, 첫 여행을 함께할 더원, 김종민, 엔플라잉 회승, 박재정, 그리, 퍼센트, 박지만 사진작가 총 7명의 멤버들은 동해 휴게소에서 각각 첫 인사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가장 먼저 도착한 멤버는 6단 고음의 소유자 엔플라잉 보컬 회승. 365일 내내 관리를 한다던 그는 도착하자마자 휴게소 먹거리부터 섭렵했다는 후문. 뒤이어 도착한 그리와 어색한 인사를 주고받는 모습에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고. 특히 막내 그리는 낯가리거나 멍 때리는 등 의외의 면으로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 ‘예능 만렙자’ 김종민은 TV CHOSUN <동네앨범>을 통해 음악 예능에 첫도전하는 남다른 포부를 밝혔다. 국수 먹방과 함께 “노래하는 프로그램이라고 해서 도전하는 거다. 안 웃길 거다”라며 굳센(?) 의지를 보였다고.

    더원 역시 리얼리티 예능이 무려 18년 만이라고 털어놨다. 마이크도 차지 않고 오자마자 종민의 만두를 나눠먹기부터 시작, 무척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줬다는데. 첫 만남부터 개성만점인 출연자들의 모습에, 여행에서는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멤버들이 출발 전날 밤 촬영한 셀프 카메라도 함께 공개된다고 전해져 더욱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특별한 앨범을 만들기 위해 뭉친 7人7色 뮤지션들이 어떤 음악 여행을 보여줄지, 오는 28일 저녁 7시 50분 TV CHOSUN <동네앨범>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독자 여러분께 사과 드립니다

      지난 5일 본사 일부 간부와 기자가 미공개 정보를 이용한 주식 매매 혐의로 관계당국의 압수수색을 받았습니다. 누구보다 엄격하게 법령과 취재윤리를 준수해야 할 언론사 구성원이 이처럼 불미스러운 혐의에 연루돼 참담한 심...

    2. 2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

    3. 3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