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우즈 vs 미컬슨, 중계방송 보려면 2만 2000원 내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우즈 vs 미컬슨, 중계방송 보려면 2만 2000원 내야
    '세기의 대결'로 불리는 타이거 우즈(43)와 필 미컬슨(48·이상 미국)의 일대일 매치플레이 중계방송을 보려면 19.99달러(약 2만 2천원)를 내야 한다.

    미국 스포츠 전문 매체 ESPN은 26일 "이 경기를 중계하는 터너 스포츠가 시청료로 19.99달러를 책정했다"고 보도했다.

    우즈와 미컬슨의 맞대결은 11월 24일(한국시간)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의 섀도 크리크 골프 코스에서 펼쳐진다.

    미국 금융 회사인 캐피털 원이 타이틀 스폰서를 맡은 이 대회는 '캐피털 원스 더 매치(Capital One's The Match) : 타이거 vs 필(Tiger vs. Phil)'이 공식 명칭이다.

    대회장 입장권은 별도로 판매하지 않기 때문에 이 경기를 보려는 사람은 유료 방송 결제를 해야 한다.

    2015년 플로이드 메이웨더와 매니 파키아오의 복싱 대결 당시 페이 퍼 뷰(PPV) 요금 89.95달러에 비하면 이번 우즈와 미컬슨의 경기 시청료는 비교적 저렴하게 가격이 정해진 셈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8년 만에 KPGA 코리안투어 복귀 이대한 '아직 희망은 있다'

      최경주 인비테이셔널 1R 6언더파 선두…5개월만 필드 복귀 최경주는 77타이대한(28)은 국가대표 상비군을 거쳐 스무 살이던 2010년 한국프로골프(KGT) 코리안투어에 데뷔했다.상금랭킹 82위에 그쳐 ...

    2. 2

      김아림·김수지, SK네트웍스 서경클래식 첫날 공동선두

      '상금왕 경쟁' 최혜진·배선우 주춤…오지현은 경기 후 기권'장타 여왕' 김아림(23)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두 번째 우승의 발판을 마련했다.김아림은...

    3. 3

      골프 세계 1위 켑카, HSBC 챔피언스 첫날 이븐파…존슨 49위

      리드 8언더파 단독 선두…안병훈·박상현 하위권미국프로골프(PGA) 투어 CJ컵에서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리며 세계랭킹 1위에 오른 브룩스 켑카(미국)가 이어 출전한 월드골프챔피언십(WGC)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