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아, `끝까지 사랑` OST 참여…강세나 테마송 직접 가창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홍수아가 `끝까지 사랑` OST에 참여했다.
홍수아는 KBS2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의 OST `나를 잊지 말아요`의 가창자로 발탁됐다. `나를 잊지 말아요`는 극중 야망과 욕심으로 뒤틀려 한가영(이영아)과 대립각을 이루는 강세나의 테마곡이다.
`나를 잊지 말아요`는 외로움 속에 사랑을 갈구하는 강세나의 캐릭터를 담고 있다. 한 사람을 잊지 못하고, 끝까지 사랑하고 싶은 여자의 마음을 노랫말로 섬세하게 표현했으며, 특히 후렴구에서는 애절함이 느껴지는 홍수아의 감성 짙은 보컬이 돋보인다.
이번 OST는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하고 있는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 김지환, 최철훈이 작곡했다. 특히 강세나의 캐릭터를 노래로 완성시키기 위해 홍수아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홍수아는 2005년 MBC 드라마 `논스톱5` 출연 당시 OST `이별이 오지 못하게`를 불러 큰 사랑을 받았다. 또 2016년 웹드라마 `1km 그와 나의 거리`에서도 OST `그와 나의 거리`를 직접 가창했다.
홍수아의 소속사 관계자는 "극중 강세나 역할로 출연 중인 홍수아가 직접 자신의 테마곡을 불렀다"며 "시청자들에게 마치 강세나가 직접 노래하는 것 같은 느낌을 전달하려 노력했다. 강세나의 애절함이 전해지는 감성 OST를 많이 사랑해달라"고 밝혔다.
홍수아가 직접 부른 `끝까지 사랑` OST `나를 잊지 말아요`는 2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