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홍수아, `끝까지 사랑` OST 참여…강세나 테마송 직접 가창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홍수아, `끝까지 사랑` OST 참여…강세나 테마송 직접 가창


    배우 홍수아가 `끝까지 사랑` OST에 참여했다.

    홍수아는 KBS2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의 OST `나를 잊지 말아요`의 가창자로 발탁됐다. `나를 잊지 말아요`는 극중 야망과 욕심으로 뒤틀려 한가영(이영아)과 대립각을 이루는 강세나의 테마곡이다.

    `나를 잊지 말아요`는 외로움 속에 사랑을 갈구하는 강세나의 캐릭터를 담고 있다. 한 사람을 잊지 못하고, 끝까지 사랑하고 싶은 여자의 마음을 노랫말로 섬세하게 표현했으며, 특히 후렴구에서는 애절함이 느껴지는 홍수아의 감성 짙은 보컬이 돋보인다.

    이번 OST는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하고 있는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 김지환, 최철훈이 작곡했다. 특히 강세나의 캐릭터를 노래로 완성시키기 위해 홍수아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홍수아는 2005년 MBC 드라마 `논스톱5` 출연 당시 OST `이별이 오지 못하게`를 불러 큰 사랑을 받았다. 또 2016년 웹드라마 `1km 그와 나의 거리`에서도 OST `그와 나의 거리`를 직접 가창했다.

    홍수아의 소속사 관계자는 "극중 강세나 역할로 출연 중인 홍수아가 직접 자신의 테마곡을 불렀다"며 "시청자들에게 마치 강세나가 직접 노래하는 것 같은 느낌을 전달하려 노력했다. 강세나의 애절함이 전해지는 감성 OST를 많이 사랑해달라"고 밝혔다.

    홍수아가 직접 부른 `끝까지 사랑` OST `나를 잊지 말아요`는 2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