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홍수아. 출연작 ‘끝까지 사랑’ OST 직접 가창…‘나를 잊지 말아요’ 26일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홍수아. 출연작 ‘끝까지 사랑’ OST 직접 가창…‘나를 잊지 말아요’ 26일 공개


    배우 홍수아가 드라마 OST 가창자로 나섰다.

    KBS2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에 출연하고 있는 홍수아는 OST 수록곡 ‘나를 잊지 말아요’ 가창자로 발탁돼 26일 음원 발표를 앞두고 있다.

    극중 야망과 욕심으로 뒤틀려 한가영(이영아 분)과 대립각을 이루는 강세나 역을 맡은 홍수아는 외로움 속에 사랑을 갈구하는 캐릭터의 일면을 보여주는 테마곡으로 ‘나를 잊지 말아요’를 직접 부르게 됐다.

    ‘잊지 말아요 나를 잊으면 안 돼요 / 그대 하나만 보는 한 사람을 / 차갑던 나의 맘속에 / 다가온 너의 그 따뜻함 / 그대 행복하길 바래요 항상 / 그리움으로 오늘도 별빛이 말해주네요’라는 노랫말은 한 사람을 잊지 못하고, 끝까지 사랑하고 싶은 여자의 마음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후렴구의 애절함이 느껴지는 보컬은 웅장한 스트링과 조화를 이루며 마치 극중 강세나가 직접 노래를 하듯, 시청자들에게 남다른 감성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

    다양한 장르를 통해 활동하고 있는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 김지환, 최철훈이 곡 작업에 참여한 가운데 홍수아가 작사에 참여해 극중 강세나의 캐릭터를 노래로 완성하는데 힘을 모았다.

    홍수아는 2005년 드라마 ‘논스톱5’ 출연 당시 OST ‘이별이 오지 못하게’ 2016년 웹드라마 ‘1km 그와 나의 거리’의 주제곡 ‘그와 나의 거리’를 가창한 이후 OST ` 그와 나의 거리` 를 가창한 후 출연작 OST 가창에 다시 한번 참여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드라마 ‘끝까지 사랑’은 지극히 사랑했지만 어쩔 수 없이 이별한 이들이 일생 하나뿐인 사랑을 지켜내고 끝내 행복을 찾아가는 사랑과 성공스토리를 품은 가족 멜로물로 방영 중반부에 들어서며 시청률 상승을 거듭하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극중 강세나 역할로 출연중인 홍수아가 직접 자신의 테마곡을 불러 애절함이 전해지는 감성 짙은 테마곡을 완성했다”고 밝혔다.

    KBS2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 OST 홍수아의 ‘나를 잊지 말아요’는 26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