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39살` 롯데쇼핑…11일간 대대적인 할인행사 연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39살` 롯데쇼핑…11일간 대대적인 할인행사 연다
    롯데쇼핑이 다음달 15일 창립 39주년을 앞두고 25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11일간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진행합니다.

    독일 출신 유명 일러스트레이션 작가 안나 알베로와 협업해 직매입 상품과 창립 헌정 아르헨티나 와인 등 약 300억원어치의 상품을 준비했습니다. 10억원 상당의 엘포인트 증정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습니다.

    안나 알베로의 작품은 화장품, 핸드백, 구두, 의류, 식기 등 롯데백화점이 직접 매입한 상품에 들어갔습니다. 대표 상품은 알베로의 일러스트 패치가 붙은 니트코트(29만8000원), 헝가리 구스다운 패딩(75만9000원) 등입니다.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등 주요 점포에서는 ‘쇼트 아니면 롱! 겨울 패셔니스타’ 행사가 열립니다. 후리스 등 기장이 짧은 겨울 겉옷과 기장이 긴 벤치파카를 최대 70% 할인 판매합니다.

    행사 기간 모든 점포에서는 ‘와인 슈퍼 쇼’를 열어 ‘그랑크뤼 와인’, ‘2018년 최고 인기 와인’, ‘특가 와인’ 등 100만 병의 와인을 판매합니다. 아르헨티나의 인기 와인 브랜드 ‘트라피체’에서 제작한 ‘트라피체 서울 에디션’을 2000병 한정으로 5만원에 내놓습니다.

    롯데백화점은 유명 패션 잡지 ‘엘르’와 함께 ‘# 메이크 미 어 스타(# Make Me a Star)’ 이벤트를 진행해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최고의 ‘패셔니스타’를 선발합니다. 더불어 25일 하루 1만원 이상 구매 고객 10만 명에게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해 롯데백화점 마일리지 엘포인트 1만점을 줍니다.

    롯데마트는 오는 31일까지 식품 자체상표(PB) ‘요리하다’ 인기상품과 신선·가공식품 등 200억원어치 상품을 할인 판매합니다. 롯데, 신한, KB국민, NH농협 등 4대 카드로 결제 시 20% 할인해줍니다.

    김대수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은 “창립 행사 기간에 선보이는 상품은 바이어가 수개월간 공들여 기획한 것으로만 구성했다”고 말했습니다.

    신선미기자 ss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국민 인식 변화를 이끌어내는 등 기후 환경 저널리즘 발전에 노력했다”고 수상 이유를 설명했다.이날 ‘전환의 기로에서: 글로벌 기술, 협력, 정책 이행으로 여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주제로 열린 포럼에선 기후기술을 중심으로 정책 이행력 강화와 글로벌 협력 확대 방안이 논의됐다.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은 기조연설에서 “정부와 업계 모두 발상의 전환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다.김채연 기자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응 전략’입니다.이창훈 서울대 환경대학원 특임교수(전 한국환경연구원장)가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의 변화’를 주제로 기조 발제를 합니다. 또 김효은 글로벌인더스트리허브 대표(전 외교부 기후변화대사)가 ‘트럼프 시대, 탄소중립 국제 동향과 과제’, 김성우 김앤장 환경에너지연구소장이 ‘글로벌 기후정책 변화에 따른 기업의 시사점’을 주제로 발표합니다.이어 하지원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 위원(에코나우 대표)의 사회로 오일영 기후에너지환경부 기후에너지정책관, 조영준 대한상공회의소 지속가능경영원장, 이한경 에코앤파트너스 대표, 고윤주 LG화학 최고지속가능전략책임자가 기업의 대응전략에 관해 토론할 예정입니다.●일시: 11월 11일(화) 오후 2시~5시20분●장소: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18층)●참가 등록(무료): hankyung.com/esg/forum주최: 한경미디어그룹 한경매거진&북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생글생글’을 신청하면 매주 본지와 함께 무료 배달했습니다. 하지만 지국에서 일간지(한경)와 주간지(생글생글)를 함께 배달하는 과정에서 누락하는 사례가 있었습니다.이에 ‘생글생글’ 배달을 11월 첫째 주 발행호(제917호)부터 우편 발송 방식으로 바꿉니다. 비용이 들더라도 독자 여러분께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전달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판단해서입니다. 아울러 ‘생글생글’은 앞으로 본사 자동이체로 구독료를 납부하는 독자에게 우선 제공할 예정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자동이체 전환 문의(1577-545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