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누스, 꼼꼼한 시공 능력 갖춘 욕실 리모델링 서비스
건설·건자재 종합기업 아이에스동서의 이누스(inus)는 대한민국 대표 욕실 인테리어 브랜드다. 타일, 위생도기, 비데, 수전금구 등 욕실 제품을 자체 생산하며, 이를 바탕으로 욕실 리모델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에스동서(대표 권민석)는 국내 최대 규모의 최첨단 공장에서 이누스 타일을 직접 개발, 생산하고 있다. 타일 디자인 종류만 3000종이 넘는다. 이 중 90% 이상이 최신 잉크젯 디지털 프린터로 생산된다. 업계 최초로 방수비데를 출시해 홈쇼핑 1등 비데라는 명성을 얻었다. 위생도기, 수전금구 역시 뛰어난 품질과 훌륭한 디자인으로 인정받고 있다.

다양한 디자인과 꼼꼼한 시공 능력을 바탕으로 한 토털 욕실 리모델링 서비스 이누스바스(inusbath)도 있다. 이누스바스는 전국 100여 개 직영점 및 대리점, 직영 온라인쇼핑몰, 홈쇼핑 등을 통해 욕실에 필요한 각종 제품을 판매하고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울 논현동 가구거리에 있는 4층 규모의 이누스 강남 직영점에서는 이누스의 전 제품은 물론 각종 욕실용품과 생활 소품을 전시하고 있다. 이누스바스의 욕실 리모델링 서비스도 체험 가능하다. 업계 최초로 스마트폰 앱(응용프로그램)과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활용했다.

불쾌한 욕실 냄새를 제거하고 언제나 쾌적한 욕실 환경을 유지할 수 있는 스마트욕실 제품을 출시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욕실 리모델링을 하루 만에 끝낼 수 있는 ‘원데이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를 출시했다. 권지혜 이누스사업총괄 전무는 “앞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욕실 관련 상품을 선보여 빠르게 변하는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