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러브 밤(LOVE BOMB)` 안무 영상 공개…러블리+파워풀 칼군무의 정수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다양한 매력으로 열일 행보를 보이고 있다.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은 지난 16일 오후 프로미스나인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러브 밤(LOVE BOMB)`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 속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은 편안한 복장으로 강렬한 칼군무를 선사했다. 가사와 맞물리는 독창적인 안무 표현과 제목과 같이 `폭탄`이 터지는 듯한 포인트 동작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 멤버들 각양각색의 춤 선이 돋보여 보는 재미를 더했다.
완전체로 뭉쳐 컴백 전부터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0일 새 스페셜 싱글 앨범 `From.9`을 발매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했다. 특히 타이틀곡 `LOVE BOMB`은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을 때의 설렘 및 두근거림을 톡톡 튀는 멜로디와 독특한 가사로 담아낸 곡으로, 프로미스나인의 기존 러블리한 모습에 파워풀함을 더한 반전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고 있다.
이어 같은 날 V LIVE 루키 프로젝트 일환으로 프로미스나인과 V 라이브가 협업해 선보이는 웹드라마 `그래도 괜찮은, 회복회`의 첫 번째 에피소드 `그랬으면 좋겠다` 이채영?박지원 편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게스트하우스를 찾아온 이채영과 박지원은 바쁜 일상을 벗어나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했다. 노지선의 요리 철학이 깃든 갈치구이를 맛보며 힐링을 즐긴 이들은 편안하고 장난스러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한편, 웹드라마 `그래도 괜찮은, 회복회`는 멤버 노지선이 주인인 게스트하우스에 각각의 멤버들이 각자의 고민 혹은 스토리를 가지고 찾아와 이야기를 나누고 노지선의 요리로 힐링하는 콘셉트의 반(半) 리얼리티로, 프로미스나인 및 피카부 V LIVE 채널을 통해 오는 20일까지 매일 오후 7시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