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건의료기 안마의자 ‘비너스’, 12일 W홈쇼핑 론칭
미건의료기(대표 이재화)가 오는 10월 12일 금요일 오후 11시 25분에 W쇼핑을 통해 미건 안마의자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미건 안마의자 중 최고 인기품목인 비너스(LHJ-6006) 제품이 단독특가로 소개된다. 비너스 제품은 와인, 브라운 두 가지 중 원하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비너스(LHJ-6006)는 자동 체형인식을 통해 고객의 신체에 맞게 4개의 안마볼이 강력하고 부드러운 마사지를 받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슬라이딩, 무중력, 에어마사지, 발바닥 롤링 등의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사용자에게 최적의 마사지를 선사한다.

미건의료기 안마의자 W쇼핑 방송을 통해 구매 시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구매일로부터 2년간 무상 A/S가 가능하다.

미건의료기 관계자는 “온열치료기 전문업체의 30여년간의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미건 안마의자를 W쇼핑을 통해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이 시원한 마사지를 통한 휴식의 시간을 갖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미건의료기는 16년 연속 ‘세계일류상품’ 생산기업 선정, 명품브랜드대상,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되는 등 대내외적으로 소비자신뢰와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미건 안마의자는 미건돌침대 전국 전문점에서도 만나 볼수 있으며, 대표적으로 서울노원, 잠실, 강릉, 안양, 여수, 전주, 목포, 천안, 제주점 등에서 직접 체험 및 구매가 가능하다. 대리점 개설 및 구입문의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