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잃지 않는 경협주】유일한 시장 대장주 “메이저들의 관심은 높아만 간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약세장에서 견고한 종목만 보유한다.

    ★ 저평가된 실속있는 남북경협주로 하반기 수익 리딩

    대북 협상을 총괄 지휘하고 있는 폼페이오 장관이 방북 직후 중국에 들르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것으로 평가된다.

    폼페이오 장관은 전날 김 위원장과 오찬을 포함해 3시간 30분 가량 회동한 뒤 "매우 성공적인 회담이었다"는 평가는 남북경협주 투자자분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일찍이 “남북 경협관련 철도 사업이 핵심이 될 것이다” 라고 강조해온 야손 전문가는 남북 그리고 시베리아 철도까지 연결하는 거시적 사업이 경협사업의 꽃이라 판단하고 있다.

    노후화된 북한 철도와 철도 침목의 교체는 어쩌면 남북 개선과 경협을 위한 필연적인 사업일 수 밖에 없다는 취지의 의견인 것.

    한편 무료체험방에서 공개추천주로 제시한 '두산인프라코어'는 신흥국 시장의 SOC 투자 확대를 이유로 큰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이처럼 전문가의 리딩대로 비중을 지켜 투자하신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계속 이어질 것으로 확신한다.

    ★ ”슬슬 시동거는 철도주를 노려라!”

    【잃지 않는 경협주】유일한 시장 대장주 “메이저들의 관심은 높아만 간다”


    실시간 가치정보 무료서비스 「로얄스톡」
    로얄스톡에서는 매일 장 시작 전부터 텔레그램 메신저를 통해 주식투자에 꼭 필요한 핵심 고급정보만 모아 속보 형태로 제공하고 있어 투자자들이 투자전략을 세우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 ”상한가 임박종목이 있다! 정보가 빨라야 잡는다! '로얄스톡' 텔레그램 신청!


    [ 로얄서먼즈 HOT 종목 ]
    동양철관, 이화전기, 아난티, 인디에프, 신일산업, 빅텍, 현대엘리베이, 이에스브이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1. 1

      '4050억 언제 들어오나' 부글부글…24만 개미들 결국 터졌다 [진영기의 찐개미 찐투자]

      금양의 자금조달 일정이 또 미뤄졌다. 회사는 "절차 문제"라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지만, 주주들은 더 이상 회사를 신뢰하지 않는 모습이다. 한국거래소가 부여한 개선기간도 4개월밖에 남지 않았다.27일 금융감독원 전자공...

    2. 2

      개미는 백전백패…'1초에 수천 번 초단타' 막는 법 나왔다 [박주연의 여의도 나침반]

      전문 투자자가 컴퓨터 프로그램을 활용해 1초에 수천 번씩 주문과 취소를 반복하는 이른바 고속 알고리즘 매매(HFT·High Frequency Trading)를 규제하기 위한 법안이 국회에서 처음으로 발의...

    3. 3

      한산한 연휴 분위기 속 약보합…나스닥 0.09%↓ [뉴욕증시 브리핑]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가 연말 한산한 분위기 속에 약보합으로 거래를 마쳤다. 26일(미국 동부시간)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다우존스30산업평균지수는 전장보다 20.19포인트(0.04%) 내린 48,7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