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이 보약`이라는 말이 있듯, 숙면은 우리 삶의 질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다. 하지만 일에 쫓기고 있는 현대인에게 수면 부족은 일상인 상황. 더욱이 한국인의 경우 평균 수면시간이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중 최하위권에 머무르고 있어 특히 문제가 되고 있다. 이에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수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등 숙면에 좋은 수입매트리스를 취급하는 가구 단지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추세가 계속되는 가운데 템퍼매트리스외에도 다양한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 전문점인 `더슬립`에서 수입매트리스를 전국 최저가에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더슬립에서 최상급 제품을 국내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는 것은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을 운영해 자체적으로 유지관리비를 절감한 것은 물론, 직수입을 통해 유통과정을 최소화했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더슬립은 현재 모델별로 40만원 상당의 방수 커버와 베개, 목베개, 유아토퍼세트, 바디필로우 등 최저가에 이어 사은품까지 제공한다고 전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더슬립 매장을 방문하는 이들은 자신에 맞는 매트리스를 찾을 수 있는 `1:1 맞춤 상담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개인의 취향과 수면 습관에 맞는 수입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고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를 포함한 수입매트리스 전 제품이 모두 매장에 진열되어 있어 비교 체험한 뒤 구매를 진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더슬립에서 취급하는 제품은 패밀리침대 사이즈 외에도 저상형침대에 맞는 수입매트리스와 함께 템퍼페딕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포스쳐피딕,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킹스다운 등 10가지 프리미엄 브랜드의 40여가지 모델이다.

더슬립 관계자는 "템퍼, 씰리 매장인 더슬립은 숙면을 돕는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등 각종 수입매트리스를 국내 최저가로 취급하고 있다. 앞으로도 자사는 좋은 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더슬립의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를 비롯한 수입매트리스들은 더슬립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 대전청주점, 대구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