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아티스트 김동한이 팬들의 시선을 고정시키는 다양한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김동한은 4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디나잇(D-NIGHT)` 콘셉트 포토 4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김동한은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을 입고 여러 소품을 이용해 강렬한 카리스마와 섹시미를 뿜어내고 있다.

특히 지난 1일 공개한 흑백 티저 이미지와 대비되는 강렬한 컬러감이 돋보인다. 블랙에서 오렌지로 바뀐 헤어 컬러와 여심을 자극하는 김동한의 눈빛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이번 앨범 재킷 촬영에서는 김동한의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필름카메라 촬영기법을 통한 새로운 표현을 시도했다. 특히 다양한 세트 및 의상을 최대한 활용해 김동한의 비주얼과 앨범의 콘셉트를 한층 더 부각시켰다.

지난 2일 두 번째 미니앨범 `디나잇(D-NIGHT)`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김동한은 오늘 공개한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가사 이미지 트레일러, 하이라이트 메들리, `ASMR`과 `퍼포먼스` 두 가지 버전의 트레일러 티저 영상 등도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더불어 `디나잇(D-NIGHT)` 오프라인 음반은 4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김동한은 첫 번째 솔로 앨범 ‘디데이(D-DAY)’로 실시간 예약 음반 판매 차트 1위에 오른 좋은 기억이 있는 만큼, 이번 예약 판매 일정 또한 팬들의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남자 솔로 가수의 새로운 계보를 이을 김동한의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디나잇(D-NIGHT)`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그 베일을 벗는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