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주, 2일 3년 2개월 만에 솔로 싱글 ‘드라이브 스루(Feat. 개코)’ 발매


섹시한 솔로 아티스트로 돌아온 리듬파워 행주의 신곡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행주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드라이브 스루(Drive Thru)(Feat. 개코)’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드라이브 스루’는 행주가 지난 2015년 8월 발매한 첫 번째 솔로 앨범 ‘베스트드라이버(BestDriver)’ 이후 3년 2개월 만에 정식 발표하는 솔로곡으로, 다이나믹듀오의 개코가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을 펼쳤다. 특히 재미있고 유쾌한 음악을 하는 리듬파워의 행주가 아닌 섹시한 음악을 하는 솔로 아티스트 행주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이번 신곡은 사랑에 빠져 뭐든 해주고 싶은 ‘보통 남자’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행주는 이전 솔로 앨범 ‘베스트드라이버’에서 ‘나의 이야기’를 주로 했다면, ‘드라이브 스루’에서는 ‘나와 너, 우리 둘’의 사랑 이야기를 감각적으로 그려냈다.

행주는 서정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새 솔로곡 ‘드라이브 스루’를 통해 리듬파워와 ‘쇼미더머니6’에서 보여준 실력파 래퍼로서의 모습뿐만 아니라 듣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는 매력적인 보컬 실력도 마음껏 발산할 예정이다.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 리스너들의 가을 감성을 저격할 행주의 새 솔로곡 ‘드라이브 스루’에 많은 관심이 쏠릴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행주의 새 솔로곡 ‘드라이브 스루(Drive Thru)(Feat. 개코)’는 2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