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한은행, 이승엽 야구장학재단과 함께 야구캠프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8일 인천 중구 소재 IPA볼파크에서 개최한 '이승엽 드림 야구 캠프 with 신한은행'에서 이승엽 이사장(KBO홍보대사, 우측)이 캠프에 참석한 아이들과  하이파이브하고 있다.
    18일 인천 중구 소재 IPA볼파크에서 개최한 '이승엽 드림 야구 캠프 with 신한은행'에서 이승엽 이사장(KBO홍보대사, 우측)이 캠프에 참석한 아이들과 하이파이브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이승엽 야구장학재단과 함께 인천 소재 IPA 볼파크에서 인천 지역 보육원 아동 50여명을 초청해 '이승엽 드림 야구 캠프 with 신한은행' 행사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야구 캠프는 지역 취약 계층 아동들의 문화·체육생활을 지원하고, 협동과 희생이 필요한 야구를 통해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고, 그 꿈을 응원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초청된 아동들과 이승엽 이사장(KBO홍보대사)은 야구 교실, 티볼 경기, 레이레이션 등을 함께하며 소중한 시간을 함께 했다. 행사 종료 후에는 야구용품을 기부해 아이들이 지속적으로 야구를 접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평소 TV에서만 볼 수 있었던 이승엽 이사장(KBO홍보대사)과 함께하며 꿈 같은 하루를 보낸 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이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KBO 리그 타이틀스폰서로서 이승엽 재단과 함께 야구를 활용한 다양한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김은지 한경닷컴 기자 eunin11@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신한銀, 아프리카수출입은행에 1.5억弗 대출 주선

      신한은행은 아프리카수출입은행에 1억5000만달러를 대출해주는 신디케이션론을 주선했다고 16일 발표했다. 신디케이션론은 다수의 은행이 차관단에 참여해 공통 조건으로 일정 금액을 대출해주는 중장기 대출이다. 신한은행은 ...

    2. 2

      자영업자 만난 금감원장·신한은행장

      윤석헌 금융감독원장(왼쪽)은 14일 신한은행의 자영업 경영 상담소인 ‘두드림 스페이스’를 방문해 자영업자에 대한 컨설팅 지원을 당부했다. 윤 원장과 위성호 신한은행장(가운데)이 컨설팅을 받은 자...

    3. 3

      신한은행, 하반기 신입행원 300명 공채… 30일까지 접수

      신한은행은 하반기에 신입 행원 300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14일 밝혔다.모집 분야는 개인금융, 기업금융/자산관리(WM), 정보통신기술(ICT)/디지털, 리스크/빅데이터, 투자은행(IB)/자금운용/금융공학 등 5개 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