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해찬, 오늘 재래시장 방문… 추석 앞두고 민생행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방문 전 국회서 기자간담회 열어 현안에 대해 의견 밝힐 예정
    이해찬, 오늘 재래시장 방문… 추석 앞두고 민생행보
    더불어민주당 이해찬 대표는 17일 서울의 재래시장을 방문해 추석 연휴를 앞둔 민심 챙기기에 나선다.

    이 대표는 오전 강서구 화곡동 남부시장을 찾아 추석 물가 동향을 살피며 시장 상인도 만나 체감 경기를 확인할 예정이며, 이어 점심 식사까지 할 계획이다.

    민주당 관계자는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추석을 앞두고 일종의 '민생 탐방'을 위해서 이 대표가 재래시장을 찾기로 했다"면서 "서민이 많이 찾는 시장에서 경제 상황을 점검해 정책 수립에도 참고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대표는 재래시장 방문 전 국회에서 기자간담회를 열어 남북정상회담과 부동산 정책 등 현안에 관한 의견을 밝힌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민주당 "시장교란 땐 더 강한 조치"… 한국당 "세금폭탄 아닌 공급 늘려야"

      여당인 더불어민주당은 ‘9·13 주택시장 안정대책’에 이어 더 강력한 대책을 내놓을 수 있다며 연일 시장을 압박하고 있다. 여권에서는 종합부동산세를 대폭 강화하고 다주택자의 담보대출...

    2. 2

      이해찬 "부동산 시장 또 교란 시 더 강한 조치"

      "신혼부부·서민 위한 공공주택 위주 공급 많이 해야"더불어민주당 이해찬 대표는 14일 전날 정부가 발표한 부동산 종합대책과 관련, "이 문제를 갖고 또 시장 교란이 생기면 그땐 더 강한 조치가 필요하다"...

    3. 3

      이해찬 광폭 행보에 "홍영표 안 보여"… '투톱' 균형 흔들

      당대표 '그립' 세지자 원내대표 존재감 축소 평가"구심력 강화 차원서 일부러 만든 상황" 관측도더불어민주당 이해찬 대표가 '힘 있는 당대표' 공약을 실천에 옮기면서 상대적으로 원내 사령탑...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