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위걸스, 27일 이름-로고 딴 프로팀 창단 “응원과 사랑 부탁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위걸스, 27일 이름-로고 딴 프로팀 창단 “응원과 사랑 부탁해”


    뉴 미디어 걸그룹 위걸스(We Girls)가 게임 배틀그라운드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13일 ‘PUBG KOREA LEAGUE 2018 #2’(펍지 코리아 리그 2018 #2)의 정규 리그 개최 운영 계획안이 공개된 가운데, 위걸스의 이름을 딴 프로게임단이 오는 27일 창단된다.

    ‘PUBG KOREA LEAGUE 2018 #2’는 10월 1일부터 개최되는 게임 리그전이다. 오픈 슬롯으로 올라온 4개 팀을 포함한 32개의 팀이 총 상금 2억 3500만 원을 놓고 위클리 매치와 코리아 파이널을 펼친다.

    리그전에 참여하는 프로팀 위걸스는 위걸스의 로고와 이름을 그대로 사용하는 것은 물론 e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가 함께하는 독특한 행보를 보여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에 위걸스는 “멤버 모두 게임에 대한 관심이 많다. ‘ON AIR’(온 에어) 활동이 끝나는 시점에 배틀그라운드 게임 방송으로 유저들에게 매력을 어필할 예정”이라며 “프로팀 위걸스의 프로선수, 멤버 등 자세한 소식은 27일 발표되니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동요 ‘텔레비전에 내가 나왔으면’을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ON AIR’로 데뷔한 위걸스는 MCN과 뉴 미디어를 통해 팀 콘셉트, 활동 의상 등 팬들의 투표를 받으며 ‘팬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걸그룹’이라는 콘셉트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