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LG디스플레이, 협력사 초청 '2018 테크포럼' 열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소재·부품 협력사 초청 '상호 협력' 다짐
    사업 전략 및 기술 개발 방향 공유
    LG디스플레이, 협력사 초청 '2018 테크포럼' 열어
    LG디스플레이가 급변하는 디스플레이 시장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협력사와의 협력을 강화한다.

    LG디스플레이는 닛산 케미칼, 제이에스알, 제이엔씨, 니치아, 노바텍 등 디스플레이 소재 및 부품 분야 협력사 11개사를 마곡 LG 사이언스파크로 초청해 '2018 LG디스플레이 테크포럼'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테크포럼은 LG디스플레이가 R&D 분야의 협력사와 미래 신기술 발굴에 관한 의견을 공유하고 협력을 다짐하는 자리다.

    행사에는 한상범 LG디스플레이 CEO 부회장, 강인병 CTO(최고 기술 책임자) 부사장, 각 협력사의 대표이사, 기술전문가들이 참석했다. 이들은 디스플레이 시장 동향 분석과 자사의 사업 전략 및 기술 개발 방향을 공유했다.

    이건표 카이스트 교수가 '기술에서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미래 디스플레이에 대한 생각'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한성범 LG디스플레이 부회장은 "경쟁이 심화되면서 어려운 상황에 있지만 이번 위기를 극복하고 한 단계 더 나아가 진정한 시장 선도 기업으로서 자리매김 하기 위해 노력하자"며 "광저우 8.5세대, 파주 10.5세대 OLED 공장 건설 등 OLED에 역량을 집중하는 만큼 협력사의 적극적인 동참을 요청한다"고 말했다.

    윤진우 한경닷컴 기자 jiinwoo@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아이폰 3종 공개, 엇갈리는 부품사 전망…"OLED 모델 성공시 매수 기회"

      애플이 13일 아이폰XS, 아이폰XS맥스, 아이폰XR 등 3종의 신제품을 공개하자 국내 관련 부품사들의 주가가 상반된 행보를 보이고 있다.금융투자업계 전문가들은 국내 관련주들에 대한 엇갈린 전망을 내놓고 있다. 일부...

    2. 2

      이대훈 농협은행장, LG디스플레이 찾아 협력 논의

      농협은행은 이대훈 행장이 지난 4일 경기 파주 LG디스플레이 사업장을 방문해 협력방안을 논의했다고 5일 밝혔다. 상호 협력방안으로는 금융솔루션 제공, 신규 자금 지원 등이 거론됐다. 이 행장은 “현장 목소...

    3. 3

      한송네오텍, 36억 디스플레이 제조장비 공급계약 체결

      한송네오텍은 LG디스플레이 중국법인과 36억원 규모의 디스플레이 제조장비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30일 공시했다. 이는 지난해 매출액의 5.93%에 해당하는 규모다. 공급지역은 중국이며, 계약기간은 2019년 4월1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