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세계최초 항암제 개발! 시장을 강타할 바이오 황제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세계최초 항암제 개발! 시장을 강타할 바이오 황제주!!



    국내 중소벤처기업이 인류 역사상 가장 획기적인 신약을 개발했다! 지난해 신라젠은 바이러스 항암제 “펙사백”을 개발하며 1,500% 급등했는데, 신라젠을 능가할 인생역전의 바이오 종목이 있어 추천드린다.

    한국 증시에 새로운 이정표를 남길 기적같은 종목으로, 지난 수십년간 다국적 제약사도 개발하지 못한 세계적인 신약을 개발함에 따라 폭발적인 이슈가 되고 있는 9월장 최고의 바이오 종목이다.

    지금 추천드리는 이 종목은! 현재까지 시판된 제품이 없는 세계최초 표적항암제를 개발했는데, 내성이 생긴 암세포를 사멸시킬 수 있는 치료제로, 연간 8조원 가치가 있다고 알려지면서 전세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미 우수한 효능이 입증됐고, 임상시험 진행과 동시에 글로벌 제약사들과 기술이전 및 공동개발도 추진할 것으로 알려지면서 시장에서 파란을 일으키고 있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동사가 개발한 또 다른 세계최초의 난치병 치료제는, 얼마나 대단한지 극비리에 추진중인 1차 기술이전 규모가 전세계 시장 40%를 선점할 정도의 엄청난 신약도 개발했다.

    한마디로 말하자면, 두가지 “세계최초 신약재료”가 동시에 터지고 있는 보석같은 종목으로, 1500% 급등한 신라젠은 명함도 내밀지 못하는 인생역전의 바이오 황금주가 나타난 것이다.

    현재 표적항암제 시장은 다국적 제약사가 독점하고 있기 때문에, 여기에 대응하기 위한 대항마로 세계최초의 표적항암제를 개발했는데, 이런 사실은 한국 증시를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넣기에 충분하다.

    베일에 싸인 재료가 하나, 둘 공개되면서 주포세력이 급등초기에 진입시켰는데, 현구간은 다시는 보지못할 진바닥 초절정 매수기회로, 가장 싸게 주식을 살 수 있는 마지막 구간이다.

    이 종목은 말로만 듣던 대망의 황제주로, 메이저 입성과 강력한 재료가 너무나도 명확한 종목으로, 1500% 급등한 신라젠 놓쳤다면, 시세 터지기 전에 공략하여, 물량부터 확보하기 바란다.



    8조원 시장을 독실할 블록버스터급 바이오 황제주를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4300 → 1 번 선택 후 273번 (3 0 초 당 2 0 0 0 원, 부가세 별도)




    - 세계최초 신약개발! 1500% 신라젠 놓쳤다면, 이 종목 잡아라!! [종목확인클릭]





    <추천 핵심포인트>

    - 세계최초 표적항암제 개발! 8조원 시장을 독식할 블록버스터급 신약!!

    - 얼마나 대단한지, 글로벌 제약사와 기술이전, 판권이전 및 공동개발 접촉중!

    - 세계시장 선점, 세계 1위, 세계최초 독보적인 핵심기술 보유!

    - 더욱 놀라운 사실은 세계시장 60% 장악할, 바이오시밀러 생산 공정까지 개발!



    [관련종목]

    동양철관/토박스코리아/아난티/지엠피/제룡전기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1. 1

      플랫폼파트너스 "서스틴베스트, 맥쿼리 교체 '찬성' 의견 환영…적극적 의결권 기대"

      플랫폼파트너스 자산운용은 맥쿼리의 운용사 교체 안건에 대한 의결권자문기관 서스틴베스트의 찬성 권고에 환영하며 이를 계기로 주주들의 적극적 의결권 행사가 기대된다고 5일 밝혔다. 플랫폼파트너스는 "서스틴베스트...

    2. 2

      [부고]하동훈 메딕콘 대표 부친상

      ▶하정길씨 별세, 하동훈 메딕콘 대표이사 부친상=5일 서울대병원 장례식장 3층 1호실 발인 7일 대전현충원 한경닷컴

    3. 3

      "다시 반도체의 시간"…반도체·현대차 베팅한 투자 고수

      투자 고수와 고액 자산가들은 지난주 인공지능(AI) 반도체 관련주와 현대차를 대거 매수한 것으로 나타났다.4일 한국투자증권에 따르면 이 증권사 계좌를 이용하는 평균 잔액 10억원 이상 자산가들은 지난 한 주간(12월26일~1월1일)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를 가장 많이 사들였다. 각각 618억4000만원, 277억7000만원 어치를 순매수했다. 한미반도체도 52억6000만원 어치 사들여 순매수 7위에 올랐다.  미래에셋증권 수익률 상위 1% 투자자들도 지난 달 24일~지난 2일 SK하이닉스를 가장 많이 매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기간 순매수 2위는 원익홀딩스, 4위는 제주반도체, 10위는 SK스퀘어였다. 메모리 반도체 공급 부족 현상이 예상보다 심화되면서 관련 기업들의 실적 개선 기대가 커진 영향으로 풀이된다. 현대차도 순매수 상위에 올랐다. 한국투자증권을 이용하는 자산가들은 지난주 현대차를 101억9000만원 어치 사들여 순매수 4위에 올랐다. 미래에셋증권 수익률 상위 1% 투자자들 사이에서도 순매수 3위를 기록했다. 현대차 자회사 보스턴다이내믹스가 본격적으로 휴머노이드 로봇 양산 체제에 돌입하면서 밸류에이션(실적 대비 주가)이 재평가될 것이라는 기대가 커지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풀이된다.  바이오주에 베팅한 투자 고수도 많았다. 에이비엘바이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