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투자가 기브미파이브2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자료 = 하나금융투자)
하나금융투자가 기브미파이브2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자료 = 하나금융투자)
하나금융투자는 '김미파이브2' 앙코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가입일로부터 1년 간 납입이 가능하며, 각 입금일로부터 연간 5% 금리가 적용되는 월 저축형 RP 상품을 제공하는 '김미파이브2(Give me Five 2)' 이벤트 한도를 기존 300억원에서 100억원 증액해 추가로 모집한다.

하나금융투자가 추가 모집에 나선 것은 지난번 이벤트가 완판되면서 가입 요청이 잇따랐기 때문이다. 지난달 '김미파이브2(Give me Five 2)' 이벤트는 시작한지 2주 만에 신규계좌 5000개가 모이면서 조기완판됐다.

김미파이브2(Give me Five 2)는 신규손님 또는 전전월말 기준으로 총 잔고 30만원 미만 손님들만 가입할 수 있다. 작년 김미파이브(Give me Five) 이벤트에 참여했던 손님은 가입할 수 없다.

1인당 월 50만원의 한도로 최대 600만원까지 납입할 수 있으며, 각 입금일로부터 세전 연5% 금리가 적용된다. 신규 가입을 희망하는 손님들이 많기 때문에 이번 추가 모집 또한 조기 완판이 예상된다. 가입기간은 정해져 있지 않으며, 추가 배정된 100억원 한도 내 선착순으로 가입할 수 있다.

윤병군 하나금융투자 마케팅 본부장은 "손님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이번 김미파이브2(Give me Five 2)도 성황리에 매각됐다"며 "최대한 많은 한도를 확보해 손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하지만 이번에도 조기소진이 예상되므로 가능한 한 서둘러 가입해 주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해당 금융투자상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으며, 원금손실이 발생할수 있다. 가입 가능여부 및 기타문의사항은 영업점, 고객지원센터 또는 당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