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몬스타엑스, 31일 V앱의 베트남 유일 차트쇼 ‘V 하트비트 라이브’ 전격 출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몬스타엑스, 31일 V앱의 베트남 유일 차트쇼 ‘V 하트비트 라이브’ 전격 출격


    인기 그룹 몬스타엑스가 31일 V앱의 베트남 유일 차트쇼 ‘V HEARTBEAT LIVE’(V 하트비트 라이브) 음악 프로그램에 생방송으로 출격한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몬스타엑스가 베트남 호치민에서 개최되는 V앱의 베트남 유일 차트쇼 ‘V HEARTBEAT LIVE’(V 하트비트 라이브) 음악 프로그램에 참석한다”고 31일 밝혔다.

    `V 하트비트`는 포털 사이트 네이버와 베트남 정부가 함께 만든 베트남 유일의 공신력 있는 음원차트다. ‘V 하트비트’는 베트남 주요사이트 음원 순위와 V 인기투표, V 뮤직비디오 하트 수를 합해 종합 순위를 마련하고, 매주 목요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이를 발표한다. 또한,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에 베트남 인기 가수와 한국 인기 가수가 함께하는 ‘V HEARTBEAT LIVE’(V 하트비트 라이브) 음악 프로그램을 개최한다.

    몬스타엑스는 한국 아티스트 대표로서 31일 베트남 호치민 호아빈시어터(HOA BIHN THEATRE)에서 ‘V 하트비트 라이브’ 생방송 무대에 올라 다채로운 곡들과 함께 파워풀하면서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글로벌 인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몬스타엑스는 무대에 앞서 베트남 팬들과 좀 더 가까이에서 소통하기 위해 특별한 팬사인회까지 진행할 계획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몬스타엑스의 ‘V 하트비트 라이브’는 V앱 ‘V 하트비트’ 채널에서 31일 오후 5시 30분에 전세계 생중계된다.

    소속사를 통해 몬스타엑스는 “한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 중 하나로 뽑혀 베트남을 방문하게 돼 무척 기쁘고 영광스럽다”라면서 “베트남 팬분들께 완벽한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해 열심히 준비할 것”이라고 ‘V 하트비트 라이브’ 출연 소감을 밝혔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네이버 V 라이브’에서 한 해 동안 큰 사랑을 받은 가수 TOP 10을 선정하는 ‘V LIVE GLOBAL TOP 10’(브이 라이브 글로벌 톱 10)에 2017년과 2018년 2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또한, ‘네이버 V 라이브’는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라인 프렌즈 뉴욕 타임 스퀘어 스토어’ 전광판에 몬스타엑스의 무대 영상을 게재하며 몬스타엑스의 월드투어를 특별히 응원하기도 했다.

    최근 몬스타엑스는 베트남을 비롯해 전세계에서 높은 인기를 구사하며 ‘글로벌 대세’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5월 서울에서 시작해 유럽, 아시아, 북미, 남미를 아우르는 월드투어를 진행하며 전세계를 뜨겁게 달궜다.

    특히 몬스타엑스는 가는 곳마다 현지 언론들에게 주목 받으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몬스타엑스는 영국 유명 일간지 <가디언>, <메트로> 등에서 극찬받았고, 태국에서는 공연 전 개최한 기자회견에서 현지 취재진 100여 명이 참석하며 높은 취재 열기를 드러냈다. 미국에서는 뉴욕, LA 프로모션을 통해 현지 연예 정보 프로그램 <엑세스 할리우드>를 비롯한 각종 방송, 라디오에 출연했고, <빌보드>와 <포브스> 등 다수의 현지 유력 매체들과의 인터뷰를 진행하며 미국 매체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 냈다. 더불어 브라질 최대 일간지 <폴라 데 상파울루>, 아르헨티나 <끌라린> 등 다수의 북남미 유명 언론으로부터 집중 조명을 받기도 했다.

    이에 힘입어 몬스타엑스는 지난 25~2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늘 31일 베트남 호치민 호아빈시어터에서 개최되는 V앱의 베트남 유일 차트쇼 ‘V 하트비트 라이브’에 생방송으로 출연한다. 몬스타엑스의 ‘V 하트비트 라이브’는 31일 오후 5시 30분 V앱 ‘V 하트비트’ 채널을 통해 전세계 생중계로 만나 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국민 인식 변화를 이끌어내는 등 기후 환경 저널리즘 발전에 노력했다”고 수상 이유를 설명했다.이날 ‘전환의 기로에서: 글로벌 기술, 협력, 정책 이행으로 여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주제로 열린 포럼에선 기후기술을 중심으로 정책 이행력 강화와 글로벌 협력 확대 방안이 논의됐다.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은 기조연설에서 “정부와 업계 모두 발상의 전환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다.김채연 기자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응 전략’입니다.이창훈 서울대 환경대학원 특임교수(전 한국환경연구원장)가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의 변화’를 주제로 기조 발제를 합니다. 또 김효은 글로벌인더스트리허브 대표(전 외교부 기후변화대사)가 ‘트럼프 시대, 탄소중립 국제 동향과 과제’, 김성우 김앤장 환경에너지연구소장이 ‘글로벌 기후정책 변화에 따른 기업의 시사점’을 주제로 발표합니다.이어 하지원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 위원(에코나우 대표)의 사회로 오일영 기후에너지환경부 기후에너지정책관, 조영준 대한상공회의소 지속가능경영원장, 이한경 에코앤파트너스 대표, 고윤주 LG화학 최고지속가능전략책임자가 기업의 대응전략에 관해 토론할 예정입니다.●일시: 11월 11일(화) 오후 2시~5시20분●장소: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18층)●참가 등록(무료): hankyung.com/esg/forum주최: 한경미디어그룹 한경매거진&북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생글생글’을 신청하면 매주 본지와 함께 무료 배달했습니다. 하지만 지국에서 일간지(한경)와 주간지(생글생글)를 함께 배달하는 과정에서 누락하는 사례가 있었습니다.이에 ‘생글생글’ 배달을 11월 첫째 주 발행호(제917호)부터 우편 발송 방식으로 바꿉니다. 비용이 들더라도 독자 여러분께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전달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판단해서입니다. 아울러 ‘생글생글’은 앞으로 본사 자동이체로 구독료를 납부하는 독자에게 우선 제공할 예정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자동이체 전환 문의(1577-545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