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추천주 부광약품 +10%▲ 엠코르셋 +17%▲ … VI 발동!
KCI +15.3% ▲ 알에프세미 +13%▲


• 급등 수익 원한다면 “4% 공략주 무료이벤트 지금 참여!”

변동성 장세에서 등락의 흐름 및 개별종목의 모멘텀을 이용하여 “+4% 무료공략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주식당에서 하루가 멀다하고 수익이 쏟아지고 있어 투자자들 사이에서 화제다.

현재 부광약품이 +10% 이상의 수익이 나며 견조한 흐름을 보여주고 있다.

【무료추천주가 上 아니면 VI발동】”+4% 공략주로 우린 더 큰 수익 챙긴다!”


주식당 전문가의 추천주는 업황과 수급 그리고 중기적 성장가능성을 토대로 기술적 분석에 의해 마지막 타이밍을 조절하며 매수 맥점에 추천한다.

이 외에도 공개 추천한 한미사이언스는 8/29 기준으로 22% 수익을 달성하였으며, 8/22 추천한 KCI는 8/29 2차 목표가인 11,000원을 가볍게 돌파하며, 약 +14%의 수익을 달성했다.

【무료추천주가 上 아니면 VI발동】”+4% 공략주로 우린 더 큰 수익 챙긴다!”


+4% 공략주로 알에프세미, 엠코르셋, 서희건설, 강원랜드, 한미사이언스, KCI, 유앤아이, 부광약품 등 공개 추천종목이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어, 많은 투자자들이 무료종목리딩방에 참여하여 도움을 받고 있다.

주식당은 여타의 주식 카톡방과는 운영방식도 다르고 정보의 질도 다르다.
증권사에서 배포하는 시황정보를 전달하는 수준의 정보가 아니고, 주식당 전문가가 직접 시장을 분석하여 아침, 오후 시황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공개추천주도 지속적으로 제시하고 있으니 참여하는 것이 투자자로서는 이익이다.

• [+4% 클럽 이벤트 참여] 무료 공개추천주 지금 확인


실시간 가치정보 무료서비스 「로얄스톡」
로얄스톡에서는 매일 장 시작 전부터 텔레그램 메신저를 통해 주식투자에 꼭 필요한 핵심 고급정보만 모아 속보 형태로 제공하고 있어 투자자들이 투자전략을 세우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 상한가 임박종목이 있다! 정보가 빨라야 잡는다! '로얄스톡' 텔레그램 신청!


[ 로얄서먼즈 HOT 종목 ]
아프리카TV, 아티스, 차이나그레이트, 푸른기술, 메타랩스, 판타지오, 서울전자통신, 에이텍티앤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