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부담 없는 선물 준비를 위한 할인 혜택 지원-

한돈 농가 비영리단체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 위원장 하태식)는 무술년 한가위를 맞아 한돈자조금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을 통해 8/20(월)부터 ‘2018 한가위 한돈선물세트 캠페인’을 시작한다.

‘2018 한가위 한돈선물세트 캠페인’은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높이고, 건강한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2010년 이후 매년 진행되고 있는 캠페인이다. 올해는 ‘한가위엔 한돈선물세트’를 컨셉으로 품격 있는 선물세트의 기준인 한돈선물세트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를 9/20(목)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도드람한돈, 포크밸리, 얼룩도야지, 도뜰한돈, 애돈인 등 총 24개 브랜드가 함께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삼겹살, 목살 등 신선육뿐만 아니라 수제햄, 소시지 등 가공육 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이번 한가위 한돈선물세트 가격대는 2~5만 원대 실속형 선물세트를 비롯해 6~10만 원대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채로운 상품을 마련했다.

한돈자조금은 한가위 한돈선물세트를 구매하려는 소비자에게 가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돈몰에서 구매 시, 신규가입쿠폰(5,000원)과 한가위 한돈선물세트 전용 쿠폰(10,000원)을 적용하여 최대 1만 5천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그 외에도 한가위 한돈선물세트 대량 구매 시 10+1 또는 금액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10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15%의 추가 할인혜택까지 주어진다.

또한 한돈자조금은 ‘2018 한가위 한돈선물세트 캠페인’ 기간에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돈몰 회원 대상으로 <구매하고 선물받기>, <소문내고 선물받기>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테팔 옵티그릴 ▲매직쉐프 에어프라이어 ▲한돈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하태식 위원장은 “올 한가위 한돈선물세트는 소비자의 명절 선물준비에 부담을 덜 수 있도록 가격혜택을 강화하고, 실속형 선물세트를 준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정성껏 준비한 신선하고 영양이 풍부한 한돈선물세트로, 추석에 감사한 마음을 고마운 분께 전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8/20(월)~9/20(목)까지 한돈자조금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에서 ‘2018 한가위 한돈선물세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에 한돈몰 신규가입과 한가위 한돈선물세트 쿠폰을 적용하면 최대 15,000원 할인은 물론, 대량 선물세트 구매시에는 10+1 또는 금액 할인 등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하태식 위원장은 “올 한가위 한돈선물세트는 소비자의 명절 선물준비에 부담을 덜 수 있도록 가격혜택을 강화하고, 실속형 선물세트를 준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전했다.

디지털 뉴스부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