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성증권, 결식 아동 위한 '해피쿡' 협약식 진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왼쪽부터 이찬우 삼성증권 상무, 이종욱 아름다운가게 상임이사, 옥경원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 대표. (사진 = 삼성증권)
    왼쪽부터 이찬우 삼성증권 상무, 이종욱 아름다운가게 상임이사, 옥경원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 대표. (사진 = 삼성증권)
    삼성증권은 전국의 결식아동들을 위해 급식을 지원하는 '해피쿡' 사업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삼성증권은 이날 오후 경기도 포천 선단사랑의집 지역아동센터에서 협약식을 진행했다. '해피쿡' 사업은 아름다운가게,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 선단사랑의집 지역아동센터 및 각 지역의 사회복지기관 실무자가 참여한다.

    '해피쿡' 사업은 전국 38개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급식 및 요리프로그램과 자매마을 농산물을 지원하는 것으로, 세부적 진행을 위해 아름다운가게와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가 협력한다.

    삼성증권 이찬우 상무(사회봉사단 부단장)는 "이번 해피쿡 급식지원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의 결식아동들이 꿈을 갖고 자랄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삼성증권은 미래사회 주인공인 아동들을 위해 '청소년경제교실'을 중심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펼치고 있다. 청소년들의 학습, 진로 탐색 등 다양한 문화활동 공간인 지역아동센터 공부방 리모델링을 지원하는 '아이들의 꿈마루' 사업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삼성증권, 브로커리지 및 조기상환 손익 감소 예상…목표가↓"-한국

      한국투자증권은 14일 삼성증권에 대해 브로커리지 및 조기상환 등 손익을 낮춘다며 목표주가를 4만8000원에서 4만3000원으로 하향 조정했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백두산 연구원은 "2분기 순이익은 ...

    2. 2

      삼성증권 "상반기 영업이익 3120억…반기 기준 사상 최대"

      삼성증권이 올해 연결 기준 상반기 영업이익을 3120억원 거뒀다고 13일 발표했다. 이는 반기 기준 사상 최대치다. 이날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삼성증권의 올해 연결 기준 상반기 영업이익은 311...

    3. 3

      '유령주식' 사고 막겠다…금투협, 이르면 8월말 증권사 모범규준 발표

      금융투자협회가 최근 삼성증권과 유진투자증권 등에서 잇따라 발생한 '유령주식' 거래사고의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 진행 중인 증권사 사고방지 모범규준 마련 작업이 막바지에 접어들었다. 금투협은 이르면 이달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