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영화 `VOLT:Chaos Gem` OST 오늘(14일) 발매
VR(가상현실)영화 `VOLT:Chaos Gem(볼트:카오스 젬/감독 이현석/제작 비브스튜디오스)`의 OST `Light the Fire`가 14일 발매됐다.

최근 예능 대세로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치고 있는 실력파 래퍼 `마이크로닷`과 영화 `아저씨`의 OST를 통해 잘 알려진 독특하고 호소력 짙은 감성 보이스의 소유자 `진실`이 참여한 이번 OST는 정채웅 음악감독의 강렬하고 세련된 사운드 디자인으로 관객의 몰입도를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하면서도 어딘가 고독한 느낌이 드는 영화 속 미래도시를 배경으로, 선과 악의 기로에서 고민하는 주인공들의 내면을 담은 가사 내용과 함께 강한 노이즈 비트 위에 채워지는 두 아티스트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몽환적인 느낌이 더해져 VR영화 `볼트:카오스 젬`에 대한 기대를 한껏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볼트:카오스 젬`은 오는 9월 VR전용영화관 "VR FUTURE CINEMA(이하 VFC)"에서 상영 예정이다. VFC는 전세계 최초의 VR영화 전용관으로 잠실 롯데월드몰 7층에서 9월 중 오픈 예정이며, `볼트:카오스 젬`을 비롯한 국내외 우수 VR영화를 상영, VR영화만의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며 새로운 기술과 컨텐츠에 목마른 관객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