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K 쥬얼리 브랜드 가네시, 신제품 출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제품 라인, 새 얼굴 손예진과 함께 브랜드 화보촬영 진행
이번 신제품은 수채화처럼 물든 꽃잎을 모티브로 한 트윙클 컬렉션과 자신만의 소확행을 꿈꾸는 휴식 공간을 모티브로 한 드림캐치 컬렉션, 영국 햄트코트 궁전의 프리비 가든을 모티브로한 프리비 컬렉션까지 다양한 컨셉으로 선보여졌다.
가네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들은 부담스럽지 않고 가볍게 데일리룩으로 코디할 수 있는 쥬얼리부터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라인까지 다양한 연령대를 아우르는 제품군”이라며, “여자친구부터 와이프까지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라 전했다.
참신한 컨셉의 신제품 라인으로 많은 여성고객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가네시는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로 많은 사랑을 받은 손예진을 신제품 모델로 발탁했다. 손예진은 귀여운 이미지와 고급스러운 매력을 동시에 갖고 있어 전 연령층으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현재 ‘미스터선샤인’에 출연중인 김태리도 지난 시즌 가네시 모델로 활동했다. 인기아이템에 일명 ‘김태리 목걸이’라는 수식어가 붙으며 인기를 끌었다. 이번 시즌 가네시 모델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예진이 발탁되며, 가네시와 또 어떤 콜라보를 선보일지 기대된다.
가네시는 손예진을 모델로 한 신제품 라인 출시에 앞서, 고객 성원을 위한 할인행사와 이벤트를 실시하여 상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본 이벤트는 8월 13일(월)부터 19일(일)까지 가네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가네시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