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현우 감성 강조한 미교, ‘사생결단 로맨스’ OST 24일 공개


가수 미교가 부른 ‘사생결단 로맨스’ OST가 선공개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MBC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 OST PART.2 미교의 ‘빗길 로맨스’가 공개된다.

이에 앞서 지난 23일 첫 방송된 ‘사생결단 로맨스’에서 ‘빗길 로맨스’가 흘러 나와 본 공개 전부터 음악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극중 한승주(지현우)가 최한성(김흥수)과 그를 죽음으로 몰고 간 그의 여자친구를 추억하던 장면에 어우러졌다. 상황에 어울리는 가사와 미교만의 감성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셨다.

‘빗길 로맨스’는 눈물인지 빗물인지 모를 슬픔에도 불구하고 상대를 먼저 생각하는 여자의 섬세한 모습이 담겼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미교의 보컬이 어우러져 쓸쓸한 여름밤에 제격인 곡으로 탄생했다.

또 ‘빗길 로맨스’에는 명실상부 최고의 음악감독 전창엽, 드라마 ‘추리의 여왕’, ‘애간장’, 하현우의 ‘다크니스’(DARKNESS) 등으로 호흡을 맞춘 MBC ‘일밤-복면가왕’의 안영란 작가와 작곡가 류원광이 뭉친 작사, 작곡팀 5959먼트가 함께해 완벽한 시너지 효과도 낼 예정이다.

‘사생결단 로맨스’ OST부터 각종 행사와 페스티벌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미교는 오는 9월 부산과 서울에서 미니 콘서트를 개최한다.

미교가 OST에 참여한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에 미친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이시영)가 호르몬에 다친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지현우)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