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여름철 발 통증 개선 위한 기능성 신발, 바로선슈즈 주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여름철 발 통증 개선 위한 기능성 신발, 바로선슈즈 주목
    여름철 무더위 속에서 발 통증으로 인해 고통받는 사례가 많다. 슬리퍼나 하이힐, 샌들 등을 장시간 착용하여 족저근막염, 무지외반증 등 각종 족부 질환에 걸리는 이들이 부지기수를 이루기 때문이다.

    슬리퍼나 샌들 등은 밑창이 얇고 딱딱해 발바닥 충격을 제대로 흡수해주지 못한다. 실제로 슬리퍼, 샌들 착용 후 수영장 바닥, 울퉁불퉁한 계곡 길 등을 걸을 경우 족저근막염 발병률이 높아질 수 있다. 또한 하이힐을 오랜 시간 착용한다면 발 전방에 강한 압박이 가해져 무지외반증을 초래할 수 있다.

    족저근막염, 무지외반증 등으로 인해 나타난 발 통증은 쉽게 사라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정상적인 보행을 방해해 일상생활을 방해하는 주범으로도 꼽힌다.

    최근 출시된 `바로선 기능성슈즈`는 족저근막염, 무지외반증 등으로 인해 발 통증을 겪고 있을 경우 활용할 수 있는 기능성 신발 제품이다. 자세를 바르게 하는 목적으로 개발된 바로선슈즈(대표 김강규)는 신발 속 아치를 받쳐주는 구조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가죽, 삼베코르크 재질로 제조됐다. 삼베코르크는 항균, 항취를 나타내는데 기여한다. 신발 속에 있는 가죽 주머니는 발의 미끄럼을 방지하는 목적으로 제작됐다. 특히 구입할 때 고객의 정확한 발 치수 측정과 걸음걸이, 생활 환경 등의 분석을 통해 기능성을 극대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바로선슈즈는 발바닥 모양 형태로 제조돼 신발과 발 모양이 일치한다. 이를 통해 발이 자세를 잡아주고 허리를 받쳐주는 데 기여한다. 올바른 자세를 잡아주는 것은 물론 앞뒤, 좌우 무게를 분산시켜 발의 통증을 최소화 한다.

    게다가 고급 수제화에서 채택하는 이탈리아 볼로냐 공법을 적용, 우수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습도 조절 및 통기성도 좋아 오래 걸어도 땀이 차지 않는 장점도 갖췄다. 덕분에 여름철 발 관리에 효율적이다.

    바로선슈즈 관계자는"바른 자세 교정 원리로 인한 족부와 발목, 무릎, 고관절, 허리,척추의 근골격계 문제를 개선하는 뛰어난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라며 "바로선 기능성신발은 특수 소재, 과학적 원리로 만들어진 기능성 신발인 만큼 제2의 심장이라 불리는 발 건강을 효과적으로 지켜줄 것이며, 젊은 사람부터 노년층을 모두 아우르는 디자인과 제품 기술력으로 세대와 관계없이 온 가족이 신을 수 있어 가족 신발로 적극적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독자 여러분께 사과 드립니다

      지난 5일 본사 일부 간부와 기자가 미공개 정보를 이용한 주식 매매 혐의로 관계당국의 압수수색을 받았습니다. 누구보다 엄격하게 법령과 취재윤리를 준수해야 할 언론사 구성원이 이처럼 불미스러운 혐의에 연루돼 참담한 심...

    2. 2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

    3. 3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