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LG이노텍, 청소년 '사회공헌활동' 지원 확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5년째 '방과 후 아카데미' 지원
    1억원 상당 학습 도서 제공
    LG이노텍, 청소년 '사회공헌활동' 지원 확대
    LG이노텍은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인 '청소년 방과 후 아카데미'를 확대 지원한다고 18일 밝혔다. 방과 후 아카데미는 여성가족부가 전국 지방자치단체, 기업 등과 협력해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한 체험 및 학습 프로그램, 자기계발활동, 생활관리 등을 종합 지원하는 사업이다.

    LG이노텍은 지난 2014년 여성가족부와 업무협약을 체결해 올해로 5년째 방과 후 아카데미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올해는 아카데미 대상으로 ▲학습도서 제공 및 독서토론 수업 개설 ▲독서 그림 공모전 개최 ▲과학체험 교실 운영 ▲학습 기자재 지원 등을 추진한다.

    여기에 처음으로 전국 260개 방과 후 아카데미에 연간 1억3600만원 상당의 학습 도서를 제공한다. 각 아카데미에서는 이 도서를 활용해 토론, 독후감 작성 등 다양한 독서교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과학체험 교실도 확대 운영한다. 올해 광주, 구미, 안산, 파주, 청주, 오산 등 전국 8개 지역에 걸쳐 총 48회 개최한다. 과학체험 교실에는 LG이노텍 석·박사 연구원 50여 명이 직접 강사로 나선다.

    LG이노텍은 학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방과 후 아카데미 16개소에 공기청정기를 우선적으로 설치하고 점차 확대해나간다. 학습 능률을 높일 수 있는 빔프로젝트, 노트북, 블루투스 스피커 등 IT기기도 지원한다.

    김희전 LG이노텍 업무홍보담당은 "미래의 희망인 청소년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전 임직원의 참여 속에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며 "청소년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방과 후 아카데미 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 말했다.
    윤진우 한경닷컴 기자 jiinwoo@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LG이노텍, 3D센서와 트리플 카메라로 실적 성장…목표가↑"-한화

      한화투자증권은 17일 LG이노텍에 대해 "3D센서와 듀얼카메라를 공급해 최대 수혜를 입을 것"이라며 목표주가를 기존 19만원에서 22만원으로 올리고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이 증권사 이순학 연구...

    2. 2

      "LG이노텍, 2분기 실적 시장 우려보다 양호할 것…목표가↑"-신한

      신한금융투자는 11일 LG이노텍에 대해 올해 2분기 실적은 시장의 우려보다 견조할 것으로 전망했으며 하반기부터는 실적 성장세가 나타날 것이라고 봤다. 이에 목표주가를 기존 17만5000원에서 20만원으로 올려잡았다....

    3. 3

      LG이노텍, 2분기 흑자 전망…기대치 상회-대신

      대신증권은 9일 LG이노텍에 대해 2분기 시장 기대치를 웃도는 실적을 달성할 전망이라며 목표주가를 19만원으로 5% 상향조정했다. 매수 투자의견은 유지.박강호 대신증권 연구원은 "LG이노텍의 연결기준 2분기 영업이익...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