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서비스 조이앤워시, 청소대행 대리점 파트너 모집
생활밀착형 O2O 서비스 전문기업 `조이앤워시`가 기존 출장세차와 함께 하나의 앱에서 홈케어 서비스까지 이용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플랫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전국 100명의 파트너 대리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는 홈클리닝분야 이사청소, 입주청소, 거부부분청소, 홈케어분야 세탁기청소, 에어컨청소, 가정설비분야 보일러/수도 배관청소 등 각 분야에 현업종사자를 대상으로 대리점 모집한다.

대리점의 업무는 기존 또는 예비창업자에 대한 서비스교육 및 서포터 지원 업무이며, 수익배분을 지속적 지급받는 구조이다. 오는 7월 31일까지 고객센터에 대리점 신청하시면 간단 인터뷰를 통해 가맹비 또는 추가 비용 없이 조이앤워시 대리점 등록 가능하다.

대리점 가입 등록 문의는 고객센터 예약 언제든 방문 상담이 가능하다. 실시간 영업오더 공급 시스템, 실시간 정산시스템 등 조이앤워시 서비스만의 특장점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예비창업자는 전국 각 대리점 서포터 팀 운영을 통해 체계적으로 기술을 전수받을 수 있으며, 창업자의 실질적인 고민을 해결해준다. 일반세제나 화학약품을 이용한 청소의 유해성을 인식하고 친환경 세제에 대한 지식과 이를 활용한 청소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친환경 청소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다. 조이앤워시 청소대행 & 홈케어 서비스 및 창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