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차별화 전략으로 분양성공신화를 이룬 `제주 연동 중흥 S클래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차별화 전략으로 분양성공신화를 이룬 `제주 연동 중흥 S클래스`
    제주의 강남 제주 연동에 들어서는 제주 연동 중흥 S클래스가 차별화 전략으로 분양 완료를 기록해 화제다.

    제주의 강남 제주 연동 생활권에 신규 아파트 분양 공급이 거의 없는 제주에서 브랜드 건설사 중흥건설이 중흥 S클래스 브랜드 아파트를 선보이면서 분양 완료를 이끌어낸 것이다. 주차장 문제로 골치를 겪고 있는 제주도에서 1:1 자주식 주차시스템까지 확보하면서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마음까지 사로 잡았다.

    제주 연동에는 중흥건설이 2013년 1월 이후 5년 만에 공급하는 새 아파트로 기록되고 있다. 특히 올해 제주연동 중흥S클래스 외에는 아파트 분양계획이 잡혀있지 않아 희소성까지 갖췄다는 설명이다. 제주의 경우 신규 유입인원이 꾸준히 증가하는 것에 비해 새 아파트 공급계획이 잡혀있지 않아 중흥 S클래스 분양 완료를 이끌어냈다는 설명이다.

    제주에서 흔들리지 않는 제주의 강남 연동의 투자 프리미엄을 확보, 생활과 미래가치 모두를 만족시킨 것도 분양 완료의 성공 요인으로 꼽힌다. 공항 5분, 제주 전역 사통팔달 교통 프리미엄을 갖추고 있으면서 주차가 어려운 제주에서 세대별 1대 이상의 주차 공간 프리미엄 또한 갖췄다.

    제주 연동 중흥 S-클래스는 제주공항, 제주도청, 바오젠 거리가 인근에 위치해 있다. 또 제주종합경기장, 제주한국병원, 제주한라병원 등이 위치해 있고 이마트, 롯데마트 신라면세점 등 쇼핑편의시설이 위치해 생활 인프라에 특화됐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제주 관계자는 "제주 연동은 제주의 강남권으로 실수요자뿐만 아니라 각종 투자자들이 주목하는 곳이며, 2030뿐만 아니라 4050 세대들이 제주 연동을 찾고 있다. 교육 문화 생활 인프라까지 모두 갖춘 지역으로 제주의 랜드마크로 거듭나는 지역"이라고 설명한다.

    여기에 제주 연동 중흥 S 클래스는 층고 5m를 확보해 아파트 프리미엄을 한층 더 강화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기존 복층아파트와는 다른 넉넉한 층고로 이층집처럼 생활이 가능하다. 특히 위, 아래층 모두 공간 활용이 자유로워 같은 면적대비 넓은 실사용 면적을 자랑한다. 또 위, 아래층에 별도로 욕실을 설치해 여행자용 단기 렌트하우스로도 사용할 수 있어 실수요자뿐만 아니라 투자자들에게도 높은 인기를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개방감을 극대화한 와이드창의 전망 프리미엄까지 더해져서 제주 시내를 한층 더 시원하게 조망할 수 있다.

    교육여건 또한 빼놓을 수 없다. 신광초, 신제주초, 월랑초, 제주서중, 제주중앙중, 남녕고, 제주한라대, 제주대학교, 제주국제대 등 초, 중, 고, 대학교까지 모두 인접해 있어 풍부한 생활인프라에 우수한 교육여건까지 다 갖췄다는 평가다.

    최첨단 IoT가 설치되면서 최첨단 미래설계형 아파트라는 평가도 받고 있다. 음성으로 명령하고 내게 필요한 상황을 설정하면 자동으로 작동, 안전 및 에너지 절약 등을 실현하는 미래형 주거시스템으로 프라이버시와 안전은 더욱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보안안심 시스템은 최첨단으로 높이고 인테리어 시스템은 고품격으로 설치해 품격을 높였다.

    기존 펜트하우스에만 있던 5m의 층고에 제주에서 유일한 전 세대 이층아파트의 넉넉한 더블 공간, 세대별 1:1 주차공간에 옥상정원 프리미엄까지 더해지면서 제주 연동 중흥 S클래스에 대한 기대감이 분양 완료 성공신화를 쓸 수 있었다는 평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