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대세’ 몬스타엑스, 단독 예능 ‘몬스타엑스레이 3’ 해외 언론 보도 눈길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글로벌 대세’ 몬스타엑스의 단독 예능 <몬스타엑스레이 3>가 세계 각국의 언론에 소개돼 화제다.
ADVERTISEMENT
스페인의 유명 일간지 중 하나인 <엘문도>는 <몬스타엑스레이 3> 포스터를 게재하며 몬스타엑스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엘문도>는 <몬스타엑스레이 3>에 관해 "오랜 시간 동안 그들이 진행하는 활동에 대해 가장 기대되는 것 중 하나"라고 평가했다. 또한, “멋진 프로그램에서 다시 몬스타엑스 멤버들을 보게 됐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메트로>는 "만약 여러분이 몬스타 엑스레이를 본다면, 여러분은 무대 밖에서 우리의 개인적이고 재미있는 면을 보게 될 것" 이라는 몬스타엑스의 인터뷰를 언급하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더불어 <HELLOKPOP>(헬로케이팝)에서는 <몬스타엑스레이 3>에 대해 "팬들은 이미 새로운 시즌이 엄청난 재미를 줄 것이라고 결론 내렸고, 새로운 버라이어티 쇼를 위해 또 다른 재미를 전달하는 몬스타엑스의 모습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앞서 몬스타엑스는 <몬스타엑스레이 3> 지난 1화부터 “영혼까지 탈탈”이라는 구호로, 미친 예능감을 보여주며 시즌 1, 2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활약상을 선보였다. 특히 몬스타엑스는 게임에서 이기기 위해 비주얼을 포기하고 망가짐을 불사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새로운 시즌을 위해 차가운 계곡물에 입수하며 몸을 아끼지 않는 열정도 비췄다. 이에 몬스타엑스는 ‘빵 터지는 웃음’으로 대활약하며 ‘대유잼 입덕 유발 프로그램’이라는 수식어를 다시 한 번 입증하기도 했다.
이처럼 전 세계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몬스타엑스의 뛰어난 예능감을 확인할 수 있는 <몬스타엑스레이 3>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JTBC2에서 방송되며, 네이버 V 라이브 몬스타엑스 공식 채널을 통해 전 세계 동시 생중계된다.
ADVERTISEMENT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