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코벳블랑(COVETBLAN)이 올여름, 덴마크 브랜드 백손더가드(BECK SONDERGAARD)의 수영복, 비치 아이템들과 함께 핫한 비키니를 쿨하게 즐길 수 있는 2가지 스타일을 제안했다고 합니다. 먼저 상체가 마른 여성들이라면 단조로운 원컬러 보다 밝고 볼륨감 넘치는 플로럴 패턴의 비키니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네요. 여기에 짧은 기장의 랩스타일 로브로 상의를 가볍게 감싸고 파나마햇과 비치백으로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할수 있다고 합니다. 통통한 체형이나 하체에 콤플렉스가 있다면 비비드한 컬러보다는 차분한 컬러에 절제된 패턴 스타일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아이더는 바캉스룩은 물론 쿨비즈룩과 애슬레저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2018년도 신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쿨 프라이스 이벤트(Cool Price Event)’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아이더의 ‘쿨 프라이스 이벤트’는 기존 및 신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라면 누구나 참여하여 20%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네요. 해당 쿠폰은 7월 22일까지 전국 아이더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크록스가 대표적인 여름 슈즈 스위프트워터 컬렉션을 리뉴얼 런칭했다고 합니다. 스위프트워터 컬렉션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물속에서도 높은 내구성과 유연성을 자랑하며, 캐주얼룩에도 잘 어울리는 모던한 디자인과 뛰어난 경량감이 특징이라는데요. 시원한 트로피컬 틸 컬러가 새롭게 추가된 스위프트워터 샌들 우먼은 발의 움직임에 따라 유연하게 변화하는 플렉스 그루브 소재를 적용해 격한 움직임에도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하며, 신발 바닥에 돌기 형태의 도트 패턴이 발의 마찰력을 높여줘 미끄럼 위험으로부터 안전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남성용 제품인 스위프트워터 웨이브 맨은 신발 바닥의 높은 마찰력이 특징으로 습도가 많은 여름철 아웃도어 액티비티에 제격이라고 하는데요. 통풍과 배수를 원활하게 하는 신발 상부의 구멍이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유연하면서도 내구성이 높은 메쉬 소재를 사용해 장시간 신고 있어도 부드럽고 편안하다네요.

이송이기자 songy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