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너의 결혼식’ 박보영X김영광, 완벽한 현실 커플 케미 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너의 결혼식’ 박보영X김영광, 완벽한 현실 커플 케미 눈길


    로맨스 퀸 박보영과 대세 입증 김영광의 첫 연인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너의 결혼식>이 오는 8월 개봉을 확정, 여름 극장가 대전에서 유일한 로맨스 영화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박보영)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김영광), 좀처럼 타이밍 안 맞는 그들의 다사다난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고등학생 시절 첫 만남을 시작으로 대학생, 취준생, 사회 초년생에 이르기까지 풋풋함과 설렘, 아련함을 오가는 다채로운 감정의 첫사랑 연대기를 담아낸 <너의 결혼식>은 세대별 누구나 고개를 끄덕일 법한 로맨스로 유쾌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너의 결혼식>은 사랑스러운 커플로 만난 박보영, 김영광의 완벽한 호흡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영화 <늑대소년>과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오 나의 귀신님]에 이르기까지 로맨스 흥행 불패를 이어온 박보영은 <너의 결혼식>에서 첫사랑 그녀 승희 역을 통해 로맨스 퀸의 면모를 확고히 할 예정이다.

    박보영은 3초 만에 빠지는 운명적인 사랑을 믿지만 첫사랑은 첫사랑일 뿐이라 생각하는 ‘승희’ 역을 통해 사랑스러우면서도 당찬 매력으로 모두를 사로잡을 것이다.

    또한 드라마 [파수꾼]에서 미스터리한 검사 캐릭터를 완벽 소화, ‘김영광의 재발견’이라 호평받으며 대세 배우로 떠오른 김영광이 <너의 결혼식>에서 승희만 바라보는 직진남 우연 역을 통해 박보영과 호흡을 맞춰 보기만 해도 미소가 절로 나는 커플 케미를 선보인다.

    김영광은 첫사랑이 끝사랑, 승희만이 내 운명이라 믿는 ‘우연’ 역을 통해 서툴면서도 훈훈한 현실 남친미는 물론 유쾌한 매력을 더해 여심을 설레게 할 것이다.

    공개된 스틸은 승희 박보영과 우연 김영광의 완벽한 현실 커플 케미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활짝 미소 짓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은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은 설렘을 전하는 것은 물론 연애 공감대를 자극하며 영화에서 보여줄 이들의 다사다난 첫사랑 연대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우리 모두의 첫사랑을 떠올리는 공감 가득한 스토리와 박보영, 김영광의 완벽 커플 케미로 올 여름 극장가를 사로잡을 단 하나의 로맨스 <너의 결혼식>은 오는 8월 개봉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