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메트로시티, 18FW&19SS 패션쇼&파티 성공적 마무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화이트 로즈 컨셉으로 트렌디한 볼거리 선사
    메트로시티, 18FW&19SS 패션쇼&파티 성공적 마무리
    메트로시티가 지난 7일 강남 더라움에서 18FW&19SS 패션쇼&파티를 진행했다. 아유미, 효민, 모델 이혜정, 배윤경, 안쥬르므 등 국내외 셀럽과 인플루언서, 프레스, 해외바이어 등 약 1,500여 명이 참석했다.

    현장은 참가자들이 자유롭게 이동하면서 쇼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여러 곳에 포토 스팟이 마련됐다. 한켠에는 올 하반기 론칭할 LA ROSA BIANCA 프라그랑스 부스가 설치돼 관심을 모았다.

    이번 패션쇼는 메트로시티를 상징하는 하얀 장미에서 영감을 받은 LA ROSA BIANCA(라 로사 비앙카)를 컨셉으로 했다. 18FW부터 프리 컬렉션인 19SS까지 두 시즌 컬렉션이 한 자리에서 공개됐으며, 각각 밤의 장미와 낮의 장미를 표현했다.

    또 세계적인 스타일리스트 ‘헥터 카스트로(Hector Castro)’가 쇼 의상 전체 스타일링을 담당했고, 메트로시티와 협업한 작품들도 선보였다. 여기에 준오헤어, 애브뉴준오가 헤어와 메이크업을 맡아 쇼에 선 모델들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18FW 컬렉션은 블랙과 메탈릭 실버를 메인 컬러로 사용했다. 우먼스 스포티와 콘트라스트 포인트 디테일이 돋보이는 숏패딩, 콘트라스트 스티치 롱자켓, 콘트라스트 스티치 팬츠 등 총 25벌의 착장이 소개됐다.

    19SS 컬렉션은 화이트, 더스티 레드, 옐로, 핑크, 블루 등 봄 시즌에 맞는 컬러를 사용했다. 메쉬, 져지, 나일론, 코튼 등을 소재로 한 메쉬 스커트, 콘트라스트 포인트 셔츠, 메쉬탑, 아노락, 컬러블록 후디, 티셔츠 등 총 24벌의 착장이 소개됐으며, 아웃도어룩을 데일리룩으로 재해석한 고어룩과 대비되는 느낌이 배가되는 콘트라스트룩이 눈길을 끌었다.

    패션쇼 외에도 메트로시티는 18FW에서 19SS로 넘어가는 중간에 반전 포인트로 '플라잉 퍼포먼스'를 진행하는 등 볼거리를 준비, 퀄리티 높은 행사를 완성했다. 또 쇼가 끝난 이후에는 애프터 파티가 이어져 분위기를 북돋웠다. 칵테일&케이터링이 마련된 가운데 DJ 공연과 아이돌 ‘아이콘’의 공연이 진행됐다.

    한편,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화이트 로즈의 트렌디하고 센슈얼한 매력을 표현한 쇼에 많은 셀럽이 찬사를 보냈다”며 “메트로시티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다시 한번 입증한 쇼가 진행된 것 같아 더욱 기쁘다”고 말했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티웨이항공, 제주~후쿠오카 신규 취항…내일부터 주 4회 운항

      티웨이항공은 오는 20일부터 운항하는 제주~후쿠오카 노선 신규 취항을 기념해 제주국제공항에서 신규 취항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제주~후쿠오카 노선은 주 4회 운항을 시작으로 내년 1월 중순부터 매일 ...

    2. 2

      '롯데 불법자문' 민유성 전 산업은행장 2심 징역형 집유 [CEO와 법정]

      롯데그룹 경영권 분쟁과 관련해 변호사가 아님에도 법률 자문을 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민유성 나무코프 회장(전 산업은행장·사진)이 2심에서 징역형의 집행유예로 감형받았다.서울중앙지방법원 형사항소8-2부(...

    3. 3

      현대차 국내사업본부장 교체…신임 본부장에 윤효준 전무

      현대자동차는 윤효준 상무를 전무로 승진시키고 국내사업본부장으로 임명했다고 19일 밝혔다.윤 신임 본부장은 국내 판매, 마케팅, 인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을 쌓았고 직전에는 국내지원사업부장을 맡아 국내 시장 판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