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이상봉의 하우스 브랜드 ‘라이 아이웨어(LIE EYEWEAR)’의 데님 선글라스 ‘슈프림(SUPREME)’이 주목받고 있다고 합니다. 슈프림은 투브릿지 형태의 보잉 선글라스로 캐주얼하면서도 개성있는 스타일링을 하기에 적합한 아이템이며 프레임과 다리 부분에 데님 소재를 사용하여 기존 선글라스와는 차별화된 매력을 어필했다고 하는데요. 또한, 코받침은 몸체와 같은 색상의 메탈로 제작하여 일체감을 주었으며 무게가 가벼워 장시간 착용시에도 흘러내림이 적어 야외활동 시 편하게 착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탑텐(TOPTEN10)에서 롱패딩 출시를 기념하여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탑텐은 6월 8일부터 7월 31일까지 패션 전문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에서 롱패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5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지난 평창올림픽 굿즈로 이슈가 되었던 ‘평창 롱패딩’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프리미엄 폴라리스 롱패딩’이라고 합니다. 이번 시즌 더욱 새로워진 ‘프리미엄 폴라리스 롱패딩’은 2017년 이슈 아이템이었던 ‘평창 롱패딩’의 제작사답게 우수한 가성비를 장점으로 내세웠다고 합니다. 구스(거위털) 80/20의 충전재로 보온성과 복원력이 뛰어나고, 제품 아랫단의 옆트임과 겉면의 스트레치 소재 사용도 추가되어 활동성을 높였다네요. 또한, 겉 원단에는 방수, 방풍 기능과 습기에 약한 거위털 보존에도 효과적인 라미네이트 가공이 추가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뉴욕 현지 시간으로 6월 5일, 글로벌 슈퍼스타 리한나(Rihanna) 가 불가리의 주얼리로 영화 <오션스 8(Ocean’s 8)> 시사회 참석을 위한 매혹적인 드레스 룩을 완성했다고 합니다. 화이트와 로즈 골드 소재에 다이아몬드 풀 세팅된 불가리 ‘지아르디니 이탈리아니(Giardini Italiani)’ 하이주얼리 이어링과, 로즈 골드 소재에 다이아몬드와 루벨라이트 세팅된 불가리 ‘세르펜티 인칸타티(Serpenti Incantati)’ 워치를 함께 매치하여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하는데요. 리한나가 착용한 지아르디니 이탈리아니 (Giardini Italiani) 주얼리는 이름 뜻 그대로 이탈리아의 정원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으로, 사용하여 기하학적 하모니로 형성된 회양목 울타리, 눈길을 사로잡는 멋진 경관, 순수한 형태를 깎아 지르는듯한 분수에서 솟아나는 물, 아름답게 가꾸어진 상록수, 조각품과 같은 간결함, 연약하지만 강한 생명력이 있는 플라워 컬러와 그 줄기, 그리고 님프와 같은 자연을 모티브로 하였다고 합니다.

    이송이기자 songy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국민 인식 변화를 이끌어내는 등 기후 환경 저널리즘 발전에 노력했다”고 수상 이유를 설명했다.이날 ‘전환의 기로에서: 글로벌 기술, 협력, 정책 이행으로 여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주제로 열린 포럼에선 기후기술을 중심으로 정책 이행력 강화와 글로벌 협력 확대 방안이 논의됐다.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은 기조연설에서 “정부와 업계 모두 발상의 전환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다.김채연 기자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응 전략’입니다.이창훈 서울대 환경대학원 특임교수(전 한국환경연구원장)가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의 변화’를 주제로 기조 발제를 합니다. 또 김효은 글로벌인더스트리허브 대표(전 외교부 기후변화대사)가 ‘트럼프 시대, 탄소중립 국제 동향과 과제’, 김성우 김앤장 환경에너지연구소장이 ‘글로벌 기후정책 변화에 따른 기업의 시사점’을 주제로 발표합니다.이어 하지원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 위원(에코나우 대표)의 사회로 오일영 기후에너지환경부 기후에너지정책관, 조영준 대한상공회의소 지속가능경영원장, 이한경 에코앤파트너스 대표, 고윤주 LG화학 최고지속가능전략책임자가 기업의 대응전략에 관해 토론할 예정입니다.●일시: 11월 11일(화) 오후 2시~5시20분●장소: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18층)●참가 등록(무료): hankyung.com/esg/forum주최: 한경미디어그룹 한경매거진&북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생글생글’을 신청하면 매주 본지와 함께 무료 배달했습니다. 하지만 지국에서 일간지(한경)와 주간지(생글생글)를 함께 배달하는 과정에서 누락하는 사례가 있었습니다.이에 ‘생글생글’ 배달을 11월 첫째 주 발행호(제917호)부터 우편 발송 방식으로 바꿉니다. 비용이 들더라도 독자 여러분께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전달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판단해서입니다. 아울러 ‘생글생글’은 앞으로 본사 자동이체로 구독료를 납부하는 독자에게 우선 제공할 예정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자동이체 전환 문의(1577-545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