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블락비 피오, 음악-예능-연기까지 이쯤 되면 ‘만능 엔터테이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블락비 피오, 음악-예능-연기까지 이쯤 되면 ‘만능 엔터테이너’


    그룹 블락비의 피오가 진정한 ‘만능 엔터테이너’로 거듭나고 있다.

    피오는 오는 12일 첫 방송되는 XtvN ‘커버브라더스’에 이어 다음달 방송을 앞둔 tvN ‘대탈출’까지 각종 예능프로그램 출연을 확정,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인기 영상을 커버, 새로운 콘텐츠를 만드는 ‘커버브라더스’에서 피오는 재치 넘치는 콘셉트와 연기력을 선보임은 물론, 특유의 뛰어난 예능감을 발휘할 예정이다.

    피오는 ‘립스틱 프린스2’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 등 다수 예능에서 솔직하고 다채로운 매력으로 독보적 캐릭터를 구축한 바, 예능에서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피오는 예능뿐 아니라 음악, 연기까지 진정한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여실히 드러내고 있다.

    그룹 블락비와 유닛 블락비 바스타즈 활동을 통해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와 특유의 음악적 색깔을 잘 보여주고 있는 피오는 지난해 작사와 작곡,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한 솔로 앨범을 발매, 실력파 뮤지션으로 사랑받고 있다.

    또한 그는 드라마 ‘사랑의 온도’를 비롯해 연극 ‘슈퍼맨닷컴’을 통해 배우로 변신,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과 안정적인 연기로 호평 받았다.

    새로운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고 여러 분야를 넘나들며 자신만의 다채로운 필모그래피를 꾸준히 쌓아오고 있는 피오의 앞으로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되는 이유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