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약속의 08:30】”이제는 수익률보다 이익실현 위주 리딩한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늘부터 수익률보다 이익실현 위주로 리딩하겠습니다!”

    상승 탄력을 받았다가도 어느 순간 주도섹터의 손바뀜으로 당황스러운 하락을 맞는 일이비일비재한 변동성이 심한 장세다.

    이 때는 보다 높은 수익률을 위한 기다림만이 꼭 좋은 투자전략은 아니다.
    혜안 전문가는 이런 변화에 맞춰 이제는 ‘수익률’보다는 ‘이익실현’ 위주로 쏠쏠한 수익을 챙기는 전략으로 바꾸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남들이 원금 회복을 꿈꿀 때 우리는 수익을 챙긴다 → 혜안 무료종목 리딩방 참여

    최근 ‘선데이토즈’를 추천하여 전일대비 +11.6% 이익을 실현했고, 신세계인터내셔널, 카페24 등을 추천하여 두배 이상 수익을 이룬바 있는 혜안 전문가는 하반기 주도주를 신중하게 선별하고 있어 회원들의 기대가 크다.

    혜안 전문가 추천주의 장점은 3박4일 내에 승부를 볼 수 있는 기다리지 않는 스윙매매이며, KOSPI200 종목 70%, 코스닥 투도주 30%로 배합되어 일명 ‘잡주’가 아닌 블루칩/옐로칩 종목으로 단기 수익을 챙길 수 있다는 점이다.

    ”주식투자, 이 정보만으로 충분하다!!” 증권가 리서치/속보 실시간 무료채널 「로얄스톡」 “지금 신청!!”

    【약속의 08:30】”이제는 수익률보다 이익실현 위주 리딩한다!!”


    혜안 전문가는 20여년간 쌓여온 종목 빅데이터를 통해 20여가지의 알고리즘을 개발하여 정확한 매수 타이밍에 종목을 추천하고 있기에 같은 종목이라도 높은 수익률이 가능하다.

    ☆탑픽(daily top tick)☆
    보통 8시40분 내외로 그날의 탑픽이 추천됩니다.(거래 적거나 고가 출발시 9시 이후)
    간혹 하락하는 경우도 있지만 이 경우도 2~3일 이내 매수가 이상에서 매도할 수 있어요..
    즉, 기대수익률이 0~10% 수준이죠. 물론 간혹 20%이상 상승하는 종목이 나오기도 합니다.
    길지 않은 기간 동안 꽤나 괜찮은 수익을 올릴수 있는 종목이 탑픽(daily top pick)이라 보시면 됩니다.

    1. 대부분 전일가격+1% 이하에서 체결됩니다. 시장가 주문은 따로 말씀드립니다.
    2. 병목현상 생길수 있으니 수량분할, 가격분할이 좋습니다.
    3. 탑픽 중 보유의견의 경우 대단히 좋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준탑픽(daily top tick)☆
    충분히 매수할만한 주식이며 탑픽과 마찬가지로 하루 한종목 정도 추천합니다.
    탑픽에 비해 적중률은 다소 떨어집니다. 컴투스처럼 하루 10% 상승하기도, 우리들제약처럼 다음날 상한가가 나오기도 하지만 손절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1. 비중은 탑픽의 절반.
    2. -3%손절매 준수.
    3. 손절이 싫다 하시는 분은 일단 탑픽만

    남들이 원금회복을 꿈꿀 때, 수익을 챙기는 ‘혜안’ 전문가 무료리딩방 참여

    [ 로얄서먼즈 HOT 종목 ]
    지엘팜텍, 투비소프트, 디알텍, 하이비젼시스템, 솔루에타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1. 1

      "서울에 땅 있어?"…'1133% 급등' 불기둥 뿜은 종목 [종목+]

      서울고속버스터미널 개발 기대감에 천일고속과 동양고속 주가가 천정부지로 치솟은 가운데 '제2의 천일고속'을 기대하는 자금들이 증시로 흘러들어오면서 알짜배기 땅을 보유한 토지 자산주(株) 주가가 들썩이고 ...

    2. 2

      '시총 411조' SK하이닉스 투경 지정 논란에…거래소 "제도개선 검토"

      유가증권시장 시가총액 2위 기업인 SK하이닉스가 투자경고 종목으로 지정돼 거래가 중단되는 문제가 발생하자 한국거래소가 제도 개선을 검토하고 나섰다.거래소는 11일 "투자경고 종목(초장기 상승 및 불건전 요건) 지정 ...

    3. 3

      韓美금리차 좁혀졌지만 원·달러 환율 되레 상승

      미국 중앙은행(Fed)의 기준금리 인하로 한·미 금리 차가 좁혀진 11일 원·달러 환율은 되레 올랐다. 금리 차로 인한 환율 상승 압력은 낮아졌지만, 달러 매입 수요가 여전히 많기 때문으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