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금리시대 돌파구! 연 2.9%!”

이탈렉시트등으로 국내증시가 쉽지 않은 국면이다. 그러나 오히려 이탈리아의 정치적 불확실성이 유로지역의 금융시장 지원책을 이끌어낼 수 있는 촉매가 될 수 있다는 평가도 있다.

<> 주식자금 10년 경력 ‘최고의 컨설턴트’ 상담 신청

2018년 글로벌 경제의 위험요인 중하나가 선진국 통화정책 정상화에 따른 긴축적인 글로벌 금융환경이었다.

이 때문에 섣부른 투매와 실익 없는 관망으로 휘둘리기 앞서 하반기 반전을 준비하는 포트폴리오 재편의 사전포석 기간으로 활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지적이다.

이에 저가매수로 레버리지를 공략하려는 투자자들이나 증권사 고금리 미수신용을 상환 하려는 투자자들의 스탁론 문의 또한 급증하고 있어 화제다.

특히 증권사 미수나 신용을 쓰고 있는 경우에도 증권사보다 담보비율이 낮기 때문에 추가 담보나 주식매도 없이도 간단하게 미수 신용을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대환할 수 있다.

[저점인식- 중소형주 주목 2.9%] ”자금 확보 최上조건” 투자금지원에서 빠른 신용/미수상환까지


홈페이지 방문: https://goo.gl/xs1tZP
편리하게 카카오톡 대화상담: https://open.kakao.com/o/sWknVpw

나무 STOCK에서는 업계 최저금리로 6억원까지 자금을 마련하여 자기자본 포함 400%, 투자가 가능하며, 무엇보다 증권사 신용에 비해 매수 가능 종목에 대한 제한이 훨씬 적어 레버리지 투자가 용이하다. 한종목 100% 집중률을 우선 조건으로 꼽는 투자자도 더 이상 고민할 필요가 없다.

특히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 나무 STOCK 전문상담센터 (T.1644-0940)
▷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ETF등을 포함한 1500여개 종목 거래 가능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19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 Today’s 이슈 종목 ]
화진, SKC 솔믹스, 에스티큐브, W홀딩컴퍼니, 고려시멘트, 에이스테크, 인선이엔티, 에이씨티, 동진쎄미켐, 대주전자재료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