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남성 듀오 길구봉구가 드라마 `슈츠` OST 황금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길구봉구가 참여한 KBS2 수목드라마 `슈츠(Suits)` OST Part.6 `프로포즈`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프로포즈`는 연인을 향한 설레는 고백의 마음을 담은 프로포즈송으로 피아노와 기타의 아름다운 선율이 더해져 따뜻한 느낌을 자아내는 곡이다. 여기에 길구봉구 특유의 부드러우면서도 애틋한 감성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로써 길구봉구는 정은지, 마마무, 강민경X키썸 등을 잇는 황금 라인업에 합류하게 됐다.

특히 길구봉구는 그간 `크로스` `흑기사` `김과장` `세 번 결혼하는 여자`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명실상부 흥행 보증 수표로 활약했던 만큼 이번 ‘슈츠’ OST에도 리스너들의 관심이 쏠린다.

드라마 `슈츠` OST는 그동안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후아유-학교 2015`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라이브`를 비롯해 `도깨비` OST 최고 히트곡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찬열&펀치(Punch) `Stay With Me`, 크러쉬 `Beautiful`, 소유 `I Miss You` 4곡을 히트시키며 최고의 제작 프로듀서로 주목을 받고 있는 송동운 프로듀서가 전체 프로듀싱에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이며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길구봉구가 참여한 드라마 `슈츠` OST `프로포즈`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