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가정의 달 맞아 건강식품, “5종 복합균사체 골드버섯” 인기 치솟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정의 달 맞아 건강식품, “5종 복합균사체 골드버섯” 인기 치솟아
    가정의 달 5월은,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이다. 올해 유난히 심했던 미세먼지, 환절기 등의 이슈로 건강식품 선물로 가족의 건강을 챙기려는 소비자들이 많다. 특히 최근 어버이날 선물로 각광받고 있는 골드버섯 제품은 영양가 높은 고가의 다섯 가지 버섯을 한데 담아 눈길을 끌고 있다.

    ㈜알레프바이오켐에서는 세계 최초로 다섯가지 버섯(차가버섯, 상황버섯, 영지버섯, 꽃송이버섯 및 동충하초)의 균사체를 복합 배양하는 기술로 특허를 획득하였고, 이 기술을 활용하여 건강식품 ‘5종 복합균사체 골드버섯’ 신제품을 출시하였다. 특허 받은 복합 균사체 배양 기술로 항암 등에 좋은 베타글루칸이 무려 40%가 함유되어 있다. 또, 버섯균사체는 버섯의 영양기관으로 단백질, 아미논산, 각종 비타민 등 영양소와 약용성분이 풍부하여 인체에 유익하고 강력한 활성 물질을 지니고 있다.

    복합균사체는 100℃에 끓여도 죽지 않고, 위산에도 생존할 만큼 강력한 면역 활성체이다. 무독성, 부작용이 없어 안전하게 섭취 가능한 영양소의 보고로 알려져 있다.

    세계적으로 밝혀진 연구 결과에 의하면, 버섯 균사체는 장내에 존재하는 좋은 미생물과 나쁜 미생물의 균형을 조절하고 장내 환경을 대폭 개선시켜 과민성대장염, 설사, 변비와 같은 장내질환에 효과가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

    신제품 골드버섯에 다량 함유된 베타글루칸의 면역활성 기능성은 수많은 연구와 논문을 통해 이미 입증되었으며, 면역증강 건강기능 식품 외에도 항암 전문 의약품으로까지 그 활용이 확대되고 있다.

    한편, ㈜알레프바이오켐은 신제품 “5종 복합균사체 골드버섯이 인체의 많은 질병으로부터 해방의 주역으로, 삶의 질 향상에 획기적으로 기여하여 인류가 보다 나은 건강함을 유지하게 하는데 가장 큰 목표를 두고 있다.”고 전했다.

    5종 복합균사체 골드버섯은 공식 쇼핑몰 골드버섯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美·EU 전기차 정책 후퇴로 中 업체가 주도권 빼앗아 갈 것"

      미국과 유럽이 전기차(EV) 전환을 늦추기로 함에 따라 중국이 전기차 경쟁에서 주도권을 더 굳히게 될 것이라는 분석이 나왔다. 유럽연합(EU) 집행위원회는 현지 시간으로 16일 2035년까지 내연기관 차량 ...

    2. 2

      워너브라더스,"파라마운트 자금조달 불확실,넷플릭스 선택"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를 둘러싼 넷플릭스와 파라마운트 스카이댄스의 경쟁에서 워너브라더스측은 넷플릭스 인수로 밀고 나가기로 했다. 특히 파라마운트측의 자금 조달 계획에 대해 엘리슨 가족의 완전한 보증이 없다며 의문을...

    3. 3

      아마존, 오픈AI에 100억달러 투자 추진

      아마존이 오픈AI에 100억달러(약 14조 8천억원)를 투자하고 오픈AI는 아마존이 설계한 인공지능(AI)칩을 사용하는 방안을 논의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현지시간으로 16일, 정보기술매체 더 인포메이션과 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