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도이치모터스, 18일까지 'TIME TO MINI 서포터즈' 모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의 공식 딜러 도이치모터스가 소셜 미디어 프로젝트 'TIME TO MINI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TIME TO MINI 서포터즈는 MINI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공식 론칭을 기념해 마련된 이벤트다.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강남 MINI 전시장에서 발대식을 진행한 후 6월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벌인다. 6개월간 지원되는 차량을 활용해 MINI와 함께하는 일상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공유하며, 다양한 미션도 진행한다.

    TIME TO MINI 서포터즈는 총 8명을 선발한다. 운전면허를 소지한 만 21세 이상 대한민국 남녀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18일까지 MINI 도이치모터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31일 발표할 예정이다.

    특히 캠페인 기간 동안 우수한 활동을 보인 서포터즈 1명을 선정해 MINI 쿠퍼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권오수 도이치모터스 대표는 "TIME TO MINI 서포터즈는 고객들에게 MINI를 통한 일상의 즐거운 변화를 전달하고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통해 긍정적인 시너지가 창출되는 모범적인 사례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거래소, 프리·애프터마켓 TF 신설 추진…주식 거래시간 늘어나나

      한국거래소가 주식 거래시간을 12시간으로 늘리기 위한 시스템 구축을 추진한다.25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거래소는 오는 29일 이사회를 열고 프리·애프터마켓 시스템 구축 태스크포스(TF) 신설 등이 포함...

    2. 2

      김학수 대표 "넥스트레이드 ETF 거래, 이르면 내년 3분기 시작"

      “이르면 내년 3분기 상장지수펀드(ETF) 거래가 가능하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김학수 넥스트레이드(NXT) 대표(사진)는 지난 23일 “국내 투자자들의 역동성 덕분에 올해 기대 이상...

    3. 3

      "뜨거운 배당주 열기, 내년 봄까지 지속"

      12월 결산법인의 배당 기준일이 다가오면서 배당주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내년 배당소득 분리과세 시행을 앞두고 기업들의 배당 확대 기대가 커진 영향이다. 증권가에서는 배당주 투자 시 기업의 순이익과 배당성향, 과거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