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터키항공 ‘제 6회 터키항공 월드골프컵’ 한국 예선전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터키항공이 2018년 ‘터키항공 월드골프컵(TAWGC)’ 한국 예선전을 30일 강원도 홍천 소노펠리체 CC에서 개최했다.
    30일 강원도 홍천 소노펠리체 CC에서 열린 2018년 ‘터키항공 월드골프컵(TAWGC)’ 예선전 참가자들이 대회 시작 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30일 강원도 홍천 소노펠리체 CC에서 열린 2018년 ‘터키항공 월드골프컵(TAWGC)’ 예선전 참가자들이 대회 시작 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올해로 6회를 맞는 터키항공 월드골프컵 시리즈는 전 세계 100여 개 도시에서 약 8000명이 참가하는 아마추어 골프대회다. 한국 예선전에는 100여 명이 참가하며 우승자는 터키 남부의 골프 휴양지인 안탈리아에서 열리는 결승전에 출전할 수 있다.

    터키항공은 결승전 진출자에게 터키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왕복 항공권과 5성급 ‘타이타닉 골프 디럭스 벨렉 호텔’ 숙박 등을 제공한다. 또한 결승전 우승자에게는 유럽프로골프투어 터키항공오픈(TA Open) ‘프로암 대회’ 출전 자격을 준다. 지난 우승자에게는 타이거 우즈, 로리 맥길로이, 헨릭 스텐손 등 유명 프로 골퍼들과 함께 경기에 참여하는 기회를 선사한 바 있다.

    터키항공 월드골프컵 시리즈는 2013년 창설 이후 빠르게 성장하며 전 세계 골프인의 관심을 받는 주요 행사로 자리매김 했다. 터키항공은 현재 터키항공오픈 외에도 유럽프로골프투어의 2부 경기인 챌린지투어와 유럽여자프로골프투어 등 다양한 골프 대회를 개최, 후원하고 있다.

    메흐멧 구룰칸 터키항공 한국 지사장은 “터키항공은 스포츠를 바탕으로 전 세계인들이 화합할 수 있도록 지원과 협력을 지속해 오고 있다”며 “터키항공 월드골프컵은 매년 성장과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데 올해도 한국에서 예선전을 개최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명상 한경텐아시아 기자 terry@tenasia.co.kr

    ADVERTISEMENT

    1. 1

      필리핀 관광부, '미사미스 옥시덴탈' 지역 관광·투자 설명회 진행

      필리핀 관광부는 10일 서울 프레지던트 호텔에서 미사미스 옥시덴탈 관광·투자 설명회를 진행했다.미사미스 옥시덴탈은 필리핀 민다나오섬 북부에 위치한 주로,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독특한 문화, 고급 리조트로 ...

    2. 2

      놀유니버스, '놀라운 2025 연말세일' 시작…최대 반값 할인

      놀유니버스가 NOL, NOL 인터파크투어, 트리플 전 플랫폼과 함께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열고 다양한 특가 혜택을 선보인다.놀유니버스는 15일 오전 10시부터 31일까지 '놀라운 2025 연말세일' 프...

    3. 3

      부킹닷컴, 여행자 위한 '2026 월별 추천 여행지' 공개

      글로벌 여행 기업 부킹닷컴이 2026년 '월별 여행 가이드'를 공개했다. 부킹닷컴이 최근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한국인 응답자 10명 중 4명은 문화적 경험, 3명 중 1명은 자연을 직접 체감할 수 있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