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방 들어와서 정말 얘기 별로 안했는데..송매도님 분석이나 정보에 놀라고 감사드리고 있어요^^”
우리기술 +19% / 코스온 +17% / 현대제철 +8.6% / 이엠코리아 +23%

“이 방 너무 좋습니다” “송매도님은 신앙인듯” “매도님은 빨간펜 선생님이요”

리딩 전문가의 신뢰가 높은데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다.

진실성 있는 깊이 있는 진단, 현장을 발로 뛰어 분석한 고급자료,
조정장세에서도 안심하고 매수/보유할 수 있는 안전한 추천주, 무엇보다 중요한 수익률.

송매도 리딩방에서는 스윙 종목으로 추천한 ‘이엠코리아’가 +23%↑의 이익을 실현한 긴다음 날, 현대제철 +8.6%↑연속 수익을 챙기고 있다.

중장기 매매의 달인’이 제시하는 스윙주는 뭐가 달라도 다르다!
송매도 전문가 무료 리딩방 “지금 신청!”

※ 신청하신 분들께 무료리딩방 URL을 발송 드립니다.

【이엠코리아 +23.3%↑】 송매도 스윙주 ”All 수익..뭐가 달라도 다르다!”


믿을만한 종목에 안심하고 투자하라!

송매도 전문가는 산업통상부에서 매월 발간하는 수출입정보 자료를 꼼꼼히 챙겨 산업 동향을 체크하고, 추천하는 종목 기업 탐방을 통해 확실한 정보만을 취합, 분석하여 향후 주도주 편입 및 실적개선 여부 등을 판단하여 투자 적기에 추천을 하고 있다.

한편 회원들의 보유종목을 리스트업하여 꼼꼼히 진단하고 있으며, 진단의 내용이 증권사 컨센서스 만큼의 프리미엄급 리포트로 제공하여 투자자들의 만족감이 매우 크다

매수/매도 타이밍 잡기 힘든 직장인 투자자에게 최적의 리딩시스템이라 자부할 수 있다.

[ 송매도 전문가 투자스타일 ]
1. 주도주 저점 공략을 통한 “단기 스윙매매” (1~2주 차익 전략)
2. 대세 상승 종목 - 저점 매집 공략을 통한 “중장기 매매” (2~6개월)

[ 송매도 전문가 중장기 매매의 차별화 전략 ]
1. 실적/성장성 갖춘 종목을 저점에서 차근차근 매집해 나갑니다.
2. 중장기 재료가 꼭지에 이를 때까지 중도 차익하지 않고 저점에서 계속 매집하는 전략입니다.
3. 중장기투자가 가능하도록 기업의 내재가치, 성장성, 실적, 주도주 업종 흐름 등을 분석하고 다양한 리포트를 제시하여 종목에 대한 믿음을 심어드립니다.

송매도전문가 ‘종목 수급 파악 일정표’ 지금 확인!

[ 로얄서먼즈 HOT 종목 ]
한국종합기술, 범양건영, 대유플러스, 에이프로젠제약, KD건설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