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세계최초 항암제 개발! 돈벼락 맞은 이 종목을 주목해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국내 중소벤처기업이 현 매출액 300억의 600배에 해당하는 연간 18조원대의 초대형 신약을 개발했는데, 대한민국 항암제 개발역사에 한 획을 그은 혁명적인 사건으로 생각만해도 소름이 끼치고, 전율이 흐른다.

    사상 최초로 전세계 70개국에서 특허받은 세계최초의 항암치료제로, 얼마나 대단한지 해외 정부당국의 요청에 따라 외국에서 먼저 판매허가를 받았는데, 정말이지 엄청난 후폭풍을 몰고 올 황금같은 종목이다.

    과거 산성피앤씨는 줄기세포 바람을 일으키며 500원대 주가는 2만원까지 40배↑올랐고, 췌장암 백신을 개발한 젬백스는 4천원대에서 5만원까지 오르며 증시의 신화로 기록되고 있다.

    오늘 이 종목은 세계적인 항암 치료제를 개발했는데, 이번 발표는 대한민국 증시이례 가장 획기적인 사건으로 산성피앤씨를 뛰어 넘을 강력한 사건이 터진 것이다!

    올해 돈벼락 맞은 이 종목을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4300 → 1 번 선택 후 273번 (3 0 초 당 2 0 0 0 원, 부가세 별도)

    -대한민국 Bio 역사상 가장 강력한 세계최초 항암제 개발! [종목확인 클릭]

    <추천 핵심포인트>

    - 세계암학회에서 찬사가 쏟아질 정도로 인류 역사상 가장 획기적인 항암제 개발!

    - 로슈, 화이자 등 다국적 제약사들이 사활을 거는 300조 시장의 절대 강자로 등극!

    - 사상 최초로 전세계 70개국에서 특허받은 국내최초! 세계최초의 항암치료제!

    [관련종목]

    삼천당제약/모헨즈/에이티넘인베스트/삼성전자/엔케이

    ADVERTISEMENT

    1. 1

      전설적 투자자 버핏, 60년만에 은퇴…누적 수익률 '610만%'

      전설적 투자자 워런 버핏 버크셔 해서웨이 회장(95·사진)이 예고한 대로 최고경영자(CEO) 자리에서 물러났다. 버핏은 지난해 열린 연례 주주총회에서 2025년 말 은퇴할 것이라고 깜짝 발표한 바 있다....

    2. 2

      박현주 회장 장남, 올해부터 미래에셋증권서 근무

      박현주 미래에셋그룹 회장의 장남인 박준범 씨가 미래에셋벤처투자에서 미래에셋증권으로 자리를 옮긴다.1일 미래에셋증권에 따르면 미래에셋벤처투자 선임 심사역으로 근무 중인 박씨는 전날 인사를 통해 미래에셋증권으로 이동하게...

    3. 3

      이억원 "대한민국 방방곡곡 숨은 혁신기업 발굴·투자 총력"

      이억원 금융위원장은 1일 신년사에서 올 한 해 △생산적 금융 △포용적 금융 △신뢰받는 금융 세 축을 중심으로 '금융 대전환'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국내 유망 기업들을 발굴&mi...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