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가 하락해도 우량주로 수익내는 법!

혜안 전문가는 Daily Top-pick 종목을 매일 선정하고 있다.
일전에 추천한 JYP Ent.의 경우 추천 당일 20% 상승 했었고, 이녹스첨단소재는 시가에 매수 추천하여 당일 7% 이익 실현했다.

이처음 매일매일 단기 수익이 가능한 Daily Top-pick 종목을 추천하는 혜안 전문가는 곧 ‘묻어둘만한’ 전략종목을 추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혜안 전문가의 ‘매일 수익내는 Daily Top-pick 종목’ 추천받기

혜안(慧眼) 전문가가 20년이 넘는 투자기간 동안 개발한 독보적인 투자 알고리즘은 위험관리 시스템과 투자거장의 주도주 발굴 기법을 융합하여 저점 공략 종목을 발굴해내고 있으며, 요즘과 같이 투자가 어려운 변동장세에서 더욱 돋보인다고 전한다.

혜안 전문가가 말하는 주도주란 그야말로 ‘장기로 묻어두어도 되는’ 가치있는 종목을 말한다. 물론 주도주 공개 전까지는 보유기간이 짧더라도 수익률이 괜찮은 종목들을 계속 추천할 예정이다.

• 혜안 전문가는?
20년 이상 대형증권사 운용부서 및 수석PB로 다양한 경험.
7년 동안 획기적인 알고리즘 개발에 주력
: 코스피200, 코스닥100 중 1~3일내 가장 탁월한 수익률을 보일 주도주를 포착하는 20개의 시스템

. 대형주:중소형주 = 80:20
. 중기전략주, 장기주도주 포착
. 매일 1종목의 단기공략주 추천
. 바쁜 직장인, 주식투자를 정상적으로 배우고 싶으신 분

【Today’s 탑픽 종목】롯데푸드 / LG전자


무료리딩방에서도 장중 추천종목을 제시하고 있으니 개인투자자라면 부담없이 참여할 수 있다.

혜안 전문가는 코스피200 종목에서 약 70%, 코스닥 주도주 30%를 배합하여 추천주를 제시하고 있으며, 투자자의 투자 성향에 따라 공략 가능하도록 안정형/공격형 종목을 나누어 제시하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국내 최고의 로보 어드바이저(Robo Advisor) 혜안의 추천주 직접 검증

[ 로얄서먼즈 HOT 종목 ]
우신시스템, 나노메딕스, 세원셀론텍, 평화산업, GS글로벌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