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에이치엘사이언스, 면역기능 개선 신제품 '면역앤 상황'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에이치엘사이언스, 면역기능 개선 신제품 '면역앤 상황' 출시
    에이치엘사이언스는 면역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신제품 '면역앤 상황'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면역앤 상황은 300여종의 상황버섯 중에서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건강기능식품 원료로 인정한 유일한 상황버섯 품종인 펠리누스 린테우스종의 추출분말 100%로 제조됐다. 상황버섯 추출물은 인체적용 시험 결과 선천적 면역기능을 담당하는 면역세포인 NK세포(자연살해세포)를 활성화시키고, 면역조절인자인 인터페론-감마를 증가시키는 것으로 확인됐다.

    면역앤 상황 1일 섭취량에 면역증강 작용을 하는 베타글루칸 330㎎을 함유하고 있어 면역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에이치엘사이언스는 CJ오쇼핑의 브랜드(PB) 상품으로 '면역시크릿 상황버섯100'을 개발해 공급하고 있다. 면역시크릿 상황버섯100은 지난 5일 CJ오쇼핑의 판매 방송에서 매진됐다.

    회사 관계자는 "면역앤 상황은 바쁜 현대인들의 면역기능개선 제품에 대한 수요에 부응하기 위한 것"이라며 "누구나 쉽게 섭취할 수 있어서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면역앤 상황은 에이치엘사이언스 대리점과 온라인쇼핑몰에서 출시된다.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픈AI 직원 평균 '21억원치' 주식 받았다…역대 빅테크 최고

      오픈AI 직원 1인당 평균 약 21억만원에 달하는 주식 보상을 받는 것으로 확인됐다. 다른 빅테크 기업을 압도하는 역대 최고 수준이다. 31일(현지시간) 미국 일간 월스트리트저널(WSJ)이 오픈AI가 투자자...

    2. 2

      "KT에서 갈아타자"…위약금 면제 첫날 '6000명' 떠났다

      KT가 해지 위약금 면제를 실시한 첫날 6000명에 가까운 가입자가 이탈해 다른 통신사로 갈아탔다.31일 통신업계에 따르면 이날 KT에서 다른 통신사로 이동한 가입자는 총 5886명이다. 이 중 SKT로 이동한 가입...

    3. 3

      HLB그룹, 김태한 전 삼성바이오 대표 영입…바이오 총괄 회장 취임

      HLB그룹은 글로벌 도약을 본격화하기 위해 김태한 전 삼성바이오로직스 대표이사를 내년 1월 1일자로 바이오 부문 총괄 회장으로 영입한다고 31일 밝혔다.이번 인사는 내년 초부터 주요 임상 및 신약 승인 성과가 순차적...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