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화투자증권, 2018년 첫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화투자증권이 첫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를 전개한다. (자료 = 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이 첫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를 전개한다. (자료 = 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은 3월30일까지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주식 거래수수료를 최대 5년간 면제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 신청고객은 비대면 계좌개설 시 축하금 1만원이 지급된다. 100만원 이상 주식을 거래하고, 3월30일까지 총잔고를 100만원 이상 유지하면 현금 4만원이 추가로 지급한다.

    이벤트 신청고객은 비대면 계좌개설 익일부터 5년간 모바일 앱(SmartM, STEPS)을 통해 거래하는 국내주식(KOSPI, KOSDAQ, ETF) 거래수수료가 면제된다.(유관기관 제비용은 제외)

    이벤트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 스토어에서 '한화투자증권' 앱(SmartM, STEPS) 설치 후,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에 한해 신청 가능하다. 신청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주식투자관련 도서를 증정할 예정이다.

    최덕호 한화투자증권 온라인사업부장 상무는 "많은 고객들이 당사의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회를 확대하고자 한다"며 "금융소비자의 경험을 만족하는 금융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와 STEPS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객지원센터나 가까운 영업점에 문의하면 된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iM금융지주, 주주환원 확대 여력 갖춰… 목표가↑"-신한

      신한투자증권은 26일 iM금융지주의 목표주가를 1만7000원에서 1만9000원으로 높였다. 주주환원 여력을 갖춰 다른 은행과 밸류에이션(실적 대비 주가 수준) 격차가 줄어들 것이란 이유에서다. 24일 기준 iM금융지...

    2. 2

      산타 랠리 훈풍에 코스피도 웃을까…26일 증시 전망 [오늘장 미리보기]

      성탄절 휴장을 마치고 26일 개장하는 코스피는 연말로 접어든 글로벌 증시의 위험자산 선호 분위기를 반영하며 상승 출발할 가능성이 크다.앞서 24일 코스피는 전장 대비 8.70포인트(0.21%) 내린 4,108.62에...

    3. 3

      "항공주, 환율 안정화 땐 단기적으로 투심 개선"-신한

      신한투자증권은 26일 항공주에 대해 투자의견 '중립'을 유지했다. 다만 환율이 안정화하면 단기적으로 매수 접근이 가능하다고 부연했다.이 증권사 최민기 연구원은 "최근 미국 항공사 주가가 강세를 보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