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ㆍ씰리매트리스, 오렌지슬립에서 직접 누워보고 구입하자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템퍼 매트리스는 우주 비행사들이 받는 압력을 최소화하기 위해 개발됐다. 특유의 메모리 폼을 적용해서 안락함과 지지감을 제공한다. 실리 매트리스는 국내에서도 잘 알려져 있는 브랜드로 제작, 정형외과 의사들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역시 고밀도 폼을 사용해 허리 지지력이 탁월한 매트리스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이미 템퍼ㆍ씰리매트리스는 세레나 윌리엄스 등 유스포츠 스타들이 이 매트리스를 사용하는 등 해외에서 알려져 있다. 특히 기존 매트리스가 갖고 있는 메모리 폼 기능 때문에 각종 척추 질환환자들이나 건강에 관심이 있는 중장년층에게도 선택되고 있다.
이 같은 흐름에 힘입어 오렌지슬립에서는 2018년 무술년을 새해를 맞이해 45%~73% 할인된 가격으로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는 ‘오렌지슬립 신년맞이 특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할인과 더불어 방문 및 구매 고객이 SNS나 블로그 등에 후기를 남길 경우에 현금 20만 원 페이백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할인은 일부품목이 제외될 수 있으며, 현재 오렌지슬립은 수원, 동탄 가구단지, 천안, 아산, 평택가구단지, 하남가구단지에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오렌지슬립관계자는 “100~250 평 규모에 다다르는 오렌지슬립에서는 해외 브랜드인 템퍼ㆍ씰리매트리스뿐만 아니라 스턴스앤포스터, 아메리칸스타 등의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합리적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